[마케팅] 감성마케팅의 원칙 &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감성마케팅이란?
2.감성마케팅 사례
3.WHYWHY 쇼핑몰 분석
4.결 론
본문내용
감성마케팅이란?


소비자 기업

기분 마케팅활동 브랜드

감정 유대강화



감성마케팅


감성마케팅이란?


감성마케팅 자극법


정보

자극

호의적 감정

고객감동

소비경험

감성마케팅의 원칙

특별함
감동
표현
편안함
서비스 & 체험


감성마케팅사례 - 스타벅스



최고 품질의 커피


자유분방한 분위기

특별함 선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의 오픈이노베이션 경영전략
  • 사례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이제까지의 기술우위의 패러다임에서 사용자 편의성과 감성적인 디자인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음악을 소유하며 들을 수 있다는 욕구에 충실한 비즈니스모델을 만들어 후발주자로써 모방을 통해 신제품을 창조했다. (4)기술대중주의애플의 기술철학은 누구나 쉽게 쓸 수 있는 형태로 만드는 것이라는 ‘활용’의 측면이 중요한 기술대중주의를 중요시 한다. 애플의 기술대중주의는 가장 이해하기 쉽고 쓰기 쉬운 기술

  • 쓰리세븐 777 미국 진출전략,마케팅전략 분석및 쓰리세븐 향후발전방향 레포트
  • [영화마케팅]영화마케팅의 새로운 마케팅전략과 나갈방향
  • 마케팅은 아니었지만 ‘노이즈’로 인해 인지도 상승 효과를 얻었다.3. 감성 마케팅영화 클래식은 공식 홈페이지(www.classicromance.co.kr)에서 첫사랑이나 결혼스토 리 등 네티즌들의 감성에 호소하는 이벤트를 펼쳤으며 사연공모 뿐 아니라 사랑하는 친 구나 연인, 가족들에게 보내는 e-card도 준비했다. ‘엄마의 첫사랑을 알려 주세요, 내가 기억하는 사랑의 추억, 부모님의 결혼이야기 등 그동안 잊고 살아왔던 과거의 추억들 을 다시 떠올릴 수 있게

  • 체험마케팅-라네즈 사례중심
  • 감성적 체험을 창출할 수 있다. 소비자의 감성화와 감성에 대한 시대적인 강조 추세는 감성 마케팅의 유용성을 더욱더 뒷받침해 주고 있으며, 감성은 이성보다 소비자들을 훨씬 더 충성스럽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 셋째, 인지(think)적 체험을 들 수 있다. 인지적 체험은 고객들에게 창조적인 인지력과 문제 해결적 체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지성에 호소한다. 이를 위해 놀라움, 흥미, 파격성을 체험하도록 유도한다. 애플사의 사례처럼 인지적 체험

  • 감각 마케팅과 부동산
  • 감각 마케팅*목차1감각 마케팅의 개념5결론4감각 마케팅을 활용한 사례*1.감각 마케팅의 개념인지마케팅행동마케팅관계마케팅감성마케팅체험 마케팅감각마케팅정의. 체험 마케팅은 고객 체험의 유형을 다섯 가지로 나누고 있는데 감각, 감성, 인지, 행동, 관계가 그 유형들이다. 즉 감각 마케팅은 체험 마케팅의 범주에 속하는 것이다. 감각 마케팅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 등 오감을 자극하여 고객들에게 감각적 체험을 창조할 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