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STP 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23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 환경 분석
3. 현대자동차 STP전략(국내)
4. 현대자동차 STP전략(해외)
5. STP 추천전략
6. 결 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1967년 설립된 현대자동차는 북미, 유럽, 중국, 일본 등 전세계 190여 개국을 대상으로 승용차, RV, 트럭, 버스, 덤프트럭, 밴 등 다양한 자동차를 생산, 판매하고 있음.
1991년에는 국내 최초로 자동차 핵심부품인 엔진과 변속기의 독자개발 경쟁력 강화.


세계수준의 생산 공장 보유

-울산공장 (생산능력 125만대)

2년 연속 100대 브랜드 선정
-비즈니스 워크지

미국 JD파워 IQS 종합 3위

-초기품질결함지수


시장환경분석

1.FTA 확대 실시
-해외기업의 국내 진출로 인한 경쟁심화
2.내수 경기 경기 침체
-소비심리의 악화
3.유가 상승
-차량 구매욕구 저하
4.브랜드 이미지의 축적
-해외 진출의 기반 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