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전략(만도위니아VS딤채)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7.1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참고만하세요
목차
목차
1. 회사 이미지
2. 인지도
3. 타사브랜드와 차별화된 장단점 분석
4. 선호도
5. 경쟁업체 비교분석
6. 브랜드 개선 방안
본문내용
내가 알기로는 김치냉장고가 나온지 벌써 10년정도가 되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만도위니아에서 제일먼저 딤채라고 해서 나왔다. 요즘은 김치냉장고가 필수적인 생활가전제품이 되었다. 김치 냉장고의 탄생은 대략이런것간다. 김치냉장고의 탄생이 대형 슈포마켓이나 할인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야채 냉장고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만도 위니아는 자동차부품과 에어컨 부품을 만들던 회사여서 선입견이 있을해서 회사명을 쓰지않았다고 한다. 그토록 이회사는 회사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서 무단한 노력을 한 것 같다. 그래서 그런지 김치냉장고 하면 만도위니아의 딤채가 생각이 나는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마케팅전략
  • 기업소개1. ‘위니아 만도’ 기업소개 및 기업사명1) 위니아 만도 위니아만도주식회사(이하‘회사’)는 1999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김치냉장고(딤채) 및 에어컨디셔너 등을 생산하고 있다. 회사의 본사는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121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2003년 4월 1일자로 회사명을 만도공조주식회사에서 위니아만도주식회사로 변경하였다. 만도공조는 기존에 공조 전문 기업이었다. 자동차용 에어컨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던 기업이었던

  • [유통과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선두주자 “하우젠”
  • 위니아, 한샘 등을 들 수 있다.LG대우위니아마케팅 전략전략-디자인중심의 최고급화 전략타켓고객-고소득층제휴-이탈리아 톤첼리강점-디자인경영센를CEO직속으로 운영 홈네트워크 기능첨가슬로건-新건강,新가족新환경중심의녹색가전전략-신뢰마케팅환경마케팅미래 환경에 대한관심증대에 힘입어 발전가능성 잠재, 개별브랜드 사용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효과전략-고급화 전략인테리어형가전 의 이미지구축단계소비자관심증대-보상판

  • [마케팅전략] 브랜드 마케팅 하우젠 분석
  • 위니아만도 66.6, 삼성전자 59.1, LG전자 58.3)그리고 가정용에어컨이 새로운 1위로 떠오르고 있다. 위니아 에어컨은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요소만족도 중에서 실내외기 외관 유지, 소음, 전력소모, 품질 대비 가격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위니아만도 65.3, 삼성전자 62.7, LG전자 61.9, 대우일렉트로닉스 51.9)1) 위니아의 마케팅 전략 딤채가 하고 있는 마케팅 역시 처음에는 고급화 전략을 사용해 고가의 이미지

  • [마케팅]마케팅에 성공한 하우젠 SWOT분석
  • 위니아, 한샘 등을 들 수 있다.LG대우위니아마케팅 전략전략-디자인중심의  최고급화 전략타켓고객-고소득층제휴-이탈리아 톤첼리강점-디자인경영센를CEO직속으로 운영 홈네트워크 기능첨가슬로건-新건강,新가족新환경중심의녹색가전전략-신뢰마케팅환경마케팅미래 환경에 대한관심증대에 힘입어 발전가능성 잠재, 개별브랜드 사용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효과전략-고급화 전략인테리어형가전 의 이미지구축단계소비자관심증대-보상

  • [마케팅원론] [마케팅]브랜드 마케팅 하우젠 분석 A+
  • 위니아만도 66.6, 삼성전자 59.1, LG전자 58.3)그리고 가정용에어컨이 새로운 1위로 떠오르고 있다. 위니아 에어컨은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요소만족도 중에서 실내외기 외관 유지, 소음, 전력소모, 품질 대비 가격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위니아만도 65.3, 삼성전자 62.7, LG전자 61.9, 대우일렉트로닉스 51.9)1) 위니아의 마케팅 전략 딤채가 하고 있는 마케팅 역시 처음에는 고급화 전략을 사용해 고가의 이미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