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만도위니아 딤채 광고결과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23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광고비 분석
광고효과 분석
결과
Creative 제안
- 본문내용
-
2005년 1월~9월 월별 광고비
9월, ‘삼성하우젠다고내’와 ‘LG디오스김치냉장고’가 런칭하면서 시장전체의
광고비가 폭발적으로 증가
1월부터 9월까지의 총 광고비 중 77%가 9월에 집중적으로 투입됨
‘만도위니아 딤채’는 1월부터 9월까지 꾸준한 광고집행, 9월에 총 광고비의
51%를 사용
9월 광고비량 - 만도위니아 > 삼성하우젠 > LG디오스
TV광고 비용효율성 비교
타겟의 1%에게 광고를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9월에 평균적으로 130만원 필요
‘만도위니아딤채’는 타겟1%에 광고를 보이는데 94만원을 사용하여 평균보다
저렴하게 광고를 집행
‘LG디오스김치냉장고’도 평균보다 저렴하게 광고를 집행하였지만
‘만도위니아딤채’에 비하여 31만원을 더 지출
TV광고 집행패턴 비교–주중vs주말
주중과 주말의 광고비 비율 및 광고수의 비율은 모두가 비슷
모두 주말보다는 주중에 광고를 많이 집행함
모두 주말에는 광고효율성이 낮으나, ‘만도위니아딤채’가 가장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함
자료평가
- 자료 잘 보았습니다.참고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 windywo***
(2011.04.24 02:12: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