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Tesco-Home Plus(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성공요인과 위협요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합작 배경 및 과정
2.합작 과정
3. Home Plus 성공요인
4. 앞으로의 위협요소와 그에 따른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3. Home Plus 성공요인
1)합작
‘삼성’이라는 브랜드를 현지화에
적극적으로 활용
삼성이 갖는 지분은 5%정도에 불과함
그럼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아직 ‘삼성’
계열사로 인식하고 있음
->글로벌 기업에 대한 진입장벽이나
소비자들의 거부감을 자연스럽게
뛰어넘을 수 있음
2)GLOCAL
Global Standard + Local Practice
-> Glocal standard
물류체인,상품관리,운영 등 효율적인 시스템적인 측면은
글로벌 스탠다드 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시장, 마케팅,
점포디자인, 고객관리 등 고객과 관련된 부분은 철저하게
현지화 정책 을 적용
현지 경영진 자율권 절대적으로 보장했기에 가능한 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