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복합운송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제 복합운송의 개요
국제복합운송의 관련법규
국제복합운송인
복합운송증권
예시
본문내용
국제 복합운송의 개요

복합운송 : 2가지 이상의 다른 운송수단에 의한 운송 형태

국제복합운송 : 복합운송인에 의해 국제간의 물품운송을 적어도 두가지 이상의 각각 다른 운송방법

복합운송의 의의
복합운송의 특징

하나의 운송계약
하나의 책임주체
단일의 운임
운송방식의 다양성
복합운송증권의 발행


국제 복합운송의 개요


화물유통의 신속성 제고
화물유통의 안정성 제고
화물유통의 저렴성 제고
운송서류의 간소화
노동력 부족의 해결과 하역설비의 자동화
무역의 확대촉진


해륙복합운송의 의의


항로를 중심으로 한 해상운송경로에다 일부 대륙횡단 경류를 추가함으로써 거리, 시간, 비용을 절약하는 시스템


해륙복합운송의 형태

해륙복합운송의 의의 및 주요 경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레포트]연안여객운송 활성화 사례분석 및 서비스 개선방안
  • 복합운송을 통합 새로운 서비스 창출방안Ⅴ. 결론키워드: 관광, 체험관광, 연안여객, 연안여객운송Ⅰ. 서론연안여객운송은 도서민의 발이며 생활물자를 공급하는 생명선으로 기능하였으나 점차 해양관광을 뒷받침하는 운송서비스로도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수요 변화는 국민소득의 상승에 따라 여행의 행태와 관광지 선택에서 다양한 수요가 발생하는 데에서도 찾아 볼 수 있다. 국민들은 소득증가에 따라 여행을 국제화하면서도 역내

  • [무역법규] 국제상관습과 비엔나협약-인코텀즈의 역사와 발전
  • 레포트에서는 국제상관습과 인코텀즈의 역사와 발전에 대해 다루고자 합니다. 국제상관습은 어떤 이유에서 형성되었는지, 특히 항해술의 발달 이전에 거래가 주로 상점 거래 방식으로 이루어졌을 때의 상황과의 연관성을 탐구할 것입니다. 이 연구는 운송수단의 발달과 함께 계약이 복잡한 형태로 진화하고 서류에 의존하게 된 과정을 다루며, 거래 조건이 상습적으로 선택되고 널리 퍼지게 되는 이유를 조사할 것입니다. 이러한 상관습과 관례들은 지

  • [공항공사, 공기업] 한국공항공사의 경영합리화 -무안, 양양, 청주 국제공항을 중심으로
  • 국제국내국제국내국제2003년3,8992334042422005년4,53533649102722010년5,94062171223542015년6,9498058828405 2003년 무안국제공항 항공 수요 예측 실적의 비교구분여객(천명)화물(천톤)운항횟수(천회)국내국외국내국외국내국외예상3,899233404242실적2,25741334170.5차이-1,642-197-70-7-1.52003년의 여객 운송 자료를 볼 때 예상 치에 비하여 실적은 70% 정도 밖에 되지 않는다. 위자료는 건설교통부(現국토해양부)가 2000년 제2차 공항개

  • [동북아시대] 물류기능을 중심으로한 인천항의어제와오늘
  • 국제공항을 연계하는 물류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Sea & Air 주도권을 획득하여야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위하여 최근 급증하고 있는 중국발 Sea & Air 복합운송 화물의 신속한 처리와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운송시스템 개발과 복합운송 처리를 위한 화물기지의 확충이 조속히 이루어져야 할 것으로 보인다.3. 남북 교류 활성화에 대비1998년 8월부터 인천∼남포간 컨테이너 직항로 서비스(월 3항차)를 시작하여, 2000년 10월부터는 추가 직항로 서비스(

  • 3M 국제마케팅 레포트
  • 국제화 시대와 친환경적인 요소를 가미한 마케팅이라는 것을 알았다. 또한 제품 종류가 시장 전체에 걸쳐 다양하다고 실생활에서도 많이 이용되는 3M이 여러모로 우리에게 친근한 존재라는 사실도 알았다. 발표를 준비하면서 조원들과 협의하여 할 수 있어서 3M의 조직문화와 무엇보다 그에 따른 마케팅 전략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된 것 같다. -정효정-3M과 같이 창조적 운영을 하는 다국적기업에 대해 많은 공부가 되었으며, 앞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