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ZARA 자라 OUTSOURCING 아웃소싱(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Outsourcing
Environmental Factor of Outsourcing
Expected Effect of Outsourcing
Condition for Successful Outsourcing
Histoy -ZAZA
About ZAZA
ZAZA's Outsourcing System
Effect of Distribution Center

본문내용
The service supply company makes all the work steps from the planning till the operation.

It includes Outside orders, Subcontracts, Contracts, Spin-offs, Business agency, Consulting, Sending the workforces


It’s the new management strategy which concentrate the company’s own resources to the core competency and make best competitive company



Outsourcing


Sub-core competency

Outsourcing

Own capacity of outside/
sharing the knowledge


Specialize core competency


Own capacity of outside/
sharing the knowledge


Strengthen the competitive power


Creating new value-added/
Realize the virtual corporation


참고문헌
www.ZAZA.com
www.fashionchannel.co.kr
www.fashionbiz.co.kr
www.donga.com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쥬얼의 브랜드를 비교를 중심으로 <김근애, 경희대경영대학원,2004>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정준원,한양대대학원,200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라(ZARA)의 국내 진출 전략과 향후 과제
  • ZARA 1,000번째 매장 오픈2008롯데쇼핑과 손을 잡고 국내진출, 4월30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과 코엑스몰점 오픈자라리테일코리아(ZARA Retail Korea): 롯데쇼핑과 인디텍스(스페인 패션기업) 와 합작법인설립(지분율 > 인디텍스 80% : 롯데쇼핑 20%)2014자라(ZARA) 브랜드는 매출 197억달러(약 22조원)기록하면서 패션계의 대표브랜드로 성장2016.10자라리테일코리아는 현재 전국 주요도시에 43개의 매장보유, 인디텍스사의 7개 브랜드 운영2-2. 핵심역량 (1)

  • [비교경영론] SPA 브랜드 UNIQLO 유니클로 vs ZARA 자라 생산전략과 경영방식 비교
  • ZARA의 판매네트워크는 전 세계 매장 중 약 85%는 Inditex가 완전히 소유, 나머지는 프렌차이즈 계약으로 체곌되어 운영되고 있다. 매장 매니저들은 일주일에 두 번씩 새 제품들을 들여놓음으로써 한 달 전과는 완전히 다른 제품들이 진열된다. 약 25,000개의 재고품을 비축해두고 있으며, 각 제품 당 단 3개의 사이즈와 3개의 칼라만이 만들어 진다(3) 생산전략의 차이1) UNIQLO - 아웃소싱 방식(Outsourcing) UNIQLO는 대부분의 생산기지를 중국에 두고 있다. 기획과

  • [유통관리] zara 자라의 유통혁신 전략
  • ZARA 유통 Process의 문제점 및 보완점 152-1ZARA 프로세스의 문제점3.협력업체를 활용한 전략 및 성과 부족2. ZARA 유통 Process의 문제점 및 보완점 162-1ZARA 프로세스의 보완점3. Outsourcing 비중 확대 2. ZARA 유통 Process의 문제점 및 보완점 172-1ZARA 프로세스의 문제점4. 품질문제 및 AS문제 발생긴 배송ROUTE빠른 생산AS서비스 2. ZARA 유통 Process의 문제점 및 보완점 182-1ZARA 프로세스의 보완점4. 지속적인 품질관리 및 AS 프로그램 개발배송업체와의 품질관

  • [마케팅] 자라, 유니클로의 국내 마케팅 전략 비교
  • 자라(ZARA)는 스페인에 본거지를 둔 의류 브랜드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패션의류 기업인 인디텍스의 대표 브랜드로 Vertical Intergration(수직 계열화), 고객 정보 수집을 위한 IT시스템, 패션의 재창조 등의 핵심역량을 가지고 있다.유니클로(UNIQLO)는 일본에 본거지를 둔 의류 브랜드로 강력한 제조기술과 파워 아이템 전략, 숍마스터에서 재고물량, 디스플레이 등 매장관리에 자유 재량권을 부여하고 이에 따른 영업이익 목표를 달성하면 보너스에 직

  • 유니클로의 생산방식 SPA 정의 SPA 유형 유니클로형 SPA 전략 유니클로 SPA방식
  • 자라는 다품종 소량생산 원칙을 통해 재고를 최대한 줄이고, 세일로 인해 발생하는 수익성 악화를 최소화한다. 또한 디자인이 실패했을 경우 소량생산 원칙은 하나의 위기관리 방법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자라의 소량생산 원칙은 또 다른 효과도 가져왔다. 매장을 방문했을 때 마음에 드는 제품을 눈도장 찍어두고 다음주에 그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매장을 찾았을 때에는 그 제품을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이 희박해지는 것이다. 이러한 소량판매와 제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