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삼성 디지털카메라 케녹스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및 상품소개

Ⅱ. 디지털 카메라란?

Ⅲ. 환경 및 SWOT 분석
1. 거시환경
2. 미시환경
3. SWOT 분석

Ⅳ. OSTP 분석
1. Objective
2. Se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Ⅴ. 4P MIX 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Ⅵ. 결론 및 제안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및 상품소개

1. 삼성테크윈 소개
- 기업 소개 및 비전

2. KENOX 소개
- 출시시점과 배경

1977년 항공기 엔진 사업을 시작으로 하여 설립

반도체 시스템 및 부품 사업
광디지털 사업
방산 장비 사업
엔진&터보기기, 운항사업

1,434,785백만원(2002년 기준)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가 안열립니다
  • hane0***
    (2007.05.28 17:09:2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KENOX(캐녹스) 마케팅전략
  • 삼성테크윈이 최근 재고로 안고있던 400만 화소 디카를 값싸게 푸는 등 대규모 물량공세. 지난 2월 마침내 온라인 시장 점유율 1위자리 탈취에 성공.*삼성테크윈은 뛰어난 품질과 사후서비스(AS)를 기반으로 올해 온라인쇼핑분야 선두자리를 지켜나갈 것. 500만 화소 디카를 선보이며 온라인 시장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4.환경분석-경쟁사★온라인판매망 확충 및 라인업 보강경쟁 *삼성테크윈 : 홈페이지에 자사 카메라를 파는‘케녹스 쇼

  • 삼성 케녹스 마케팅전략
  • 디지털 카메라로 인해 관광이 우리의 생활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오는 것이라 할 수 있다.이 보고서에서는 국내 디지털 카메라의 대표적 브랜드인 삼성테크윈의 『삼성 케녹스』를 연구의 대상으로 삼았다. 『삼성 케녹스』의 브랜드 가치의 우수성에 대해서 조사하였으며, 이와 동시에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삼성 케녹스』가 어떠한 마케팅 수단을 이용하는지 알아보고, 이러한 마케팅이 시사하는 바가 무엇인지 알아보았다.본 론1. 『삼성

  • [마케팅] 삼성케녹스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의 성공과 실패가 달려있다. 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많은 브랜드는 최초로 시장에 접근한 경우가 많다. 물론 후발 주자로 진입한다고 해서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시장 후발주자로 참여해 기존의 선도자를 제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국내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2004년도 당시 일본제품들이 대부분의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하지만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의 마케팅믹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삼성 케녹스는 경쟁사보다 늦게 진입하

  • [광고관리론] 삼성 캐녹스 광고전략
  • 케녹스의 성능을 알리고케녹스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5. Positioning & ConceptingLOGO당신의 순간을 사랑합니다.LOGOMAIN THEMEMODEL일상생활의 모습에서 삼성의 디지털카메라를 들고 즐겁게 사진을 찍는 이미지를 제시이를 통해 삼성디지털카메라는 주변의 누구나 사용하는 친숙한 브랜드의 이미지를 부각시킴스타마케팅을 배재하고 모습의 일반인 모델을 기용한다.친근하고 거부감이 없는 이미지  TONESTORY이미지 속 원색을 부각시키고선명한 이미

  • [마케팅] 국내디지털카메라산업분석과 삼성테크윈 마케팅분석
  • 카메라 300만 화소 출시2002 DSC 카메라 400만 화소 출시폰카메라(ViewPak)출시, 초도 양산카메라 생산 3천만대 돌파(79~ 02.8)2003 Kenox - 2003년 브랜드파워 1위 선정2004 휴대용 카메라모듈 200만 화소 개발 , 디지털 카메라 700만 화소 개발 삼성케녹스 2005년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디지털 카메라 하이엔드급 Pro 815 출시2006 프리미엄 카메라 NV Series 및 Digital SLR카메라 출시 프랑스(SOF) 판매 법인 설립(1) 삼성 테크윈의 역사삼성 테크윈 자사 분석4(2) 삼성 테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