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곰TV의 e-파트너십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5.26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 회사 개요
․ 주요 기술
․ 곰 TV
2. [사례1] 서비스 다양화 위한 e-파트너십 -「iMBC」
1) 제휴 배경 및 과정
2) 제휴 후 효과
3) 전망과 방향
3. [사례2] 서비스 다양화 위한 e-파트너십 -「연합뉴스」
1) 제휴 배경 및 과정
2) 제휴 후 효과
3) 전망과 방향
4. [사례3] 서비스 다양화 위한 e-파트너십 -「CJ 홈쇼핑」
1) 제휴 배경
2) 제휴 과정
3) 제휴 후 효과 및 전망
5. 결론 - 곰TV의 e-파트너십 향후 과제와 전망
6. 참고 자료
- 본문내용
-
1. 회사소개
∎ 회사 개요
⦁ 대표 이사 : 배인식
⦁ 주 사업 분야 : 인터넷 서비스, 소프트웨어, 정보가전
⦁ 자본금 : 28억원
⦁ 설립일 : 1999년 2월 11일
⦁ 사이트 : 그레텍 - www.gretech.com
곰TV - www.gomtv.com
곰스쿨 - www.gomeschool.com
젬파이터 - www.gemfighter.com
∎ 주요 기술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서비스 개발 및 운영
⦁ 멀티미디어 (동영상,음악) 플레이어 개발 기술
⦁ 온라인영화(VOD) 시스템 개발 및 운영 기술
⦁ 온라인음악(AOD, BGM) 시스템 개발 및 운영 기술
곰TV 서비스 개발 및 운영
⦁ 자체 개발한 고화질 VOD 솔루션 및 이를 이용한 서비스 운영 기술
⦁ H.264 기술을 이용하여 자체 개발한 고화질 실시간 방송 솔루션 및 이를 이용한 서비스 운용 기술
멀티미디어 학습 서비스 개발 및 운영
⦁ 곰TV기반, 온라인 무료 교육 컨텐츠 서비스 모델 개발
⦁ 화상, 음성 등을 이용한 멀티미디어 1:1수업 툴 개발 및 운영기술
⦁ 사용자의 취향대로 메뉴 편성, 효율성을 높이는 학습 매니지먼트 서비스 개발 및 운영 기술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및 온라인 게임 개발
⦁ 온라인 게임의 게임성과 시장성 평가를 위한 자체 모델 개발
⦁ 다중접속 온라인게임 개발과 서비스를 위한 클라이언트/서버기술
⦁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및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 극대화
∎ 곰TV
국내에서 처음으로 다양한 동영상 컨텐츠를 한데 모아 전용 애플리 케이션을 통해 채널별 서비스를 제공
⦁ 동영상 파일 재생 기능에 충실했던 곰플레이어가 곰플레이어 2.0에서 곰TV 서 비스를 통해 뉴미디어로 진화
⦁ 150여개의 채널을 통해 영화, 음악, 뉴스, 다큐멘터리에서 케이블 TV 프로그 램과 스포츠 생중계까지 다양한 영상을 무료로 이용 가능
⦁ 어학, 교양, IT, 직무, 취미 등 다양한 영역의 프로들이 만든 동영상 이용 가능
⦁ 최근에는 MSL, 슈퍼파이트, 프로리그 등 e스포츠 중계 방송을 유치하여 게임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음
- 참고문헌
-
6. 참고 자료
⦁ 모바일 혁명과 e-파트너십 (박준용, 경영베스트)
⦁ (주) 그래텍 홈페이지 www.gretech.co.kr
⦁ (주) 그레텍 고객상담
⦁ 곰TV 홈페이지 www.gomtv.com
⦁ 연합뉴스 홈페이지 www.yonhapnews.co.kr/
⦁ iMBC 홈페이지 www.imbc.com
⦁ MBC게임 홈페이지 www.mbcgame.co.kr
⦁ CJ 홈쇼핑 홈페이지 www.cjmall.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