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PUMA 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 PUMA 국내진출
- PUMA 주봉차트
PUMA 과거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STP 전략
4P MIX
PUMA 오늘날 전략
PUMA 견학
느낀점
참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1924 Gebruder Dassler Schuhfabrik
1948 형과의 분쟁
이후 스포츠의류 부분에서 경쟁
SWOT
s
한국 이외의 지역(유럽, 일본)에서 좋은
브랜드 이미지
디자인과 기능의 조화
CO-Marketing
O
지속된 스포츠 시장의 성장
월드컵을 계기로 여성들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 증가
스포츠 의류의 패션화
아프리카 월드컵 개최
생활 패턴의 변화로 트레이닝복의 일상복화
W
남성 위주의 기능성 스포츠라는 이미지
고착
국산인지 외제인지 모를 정체성의 모호함
낮은 브랜드 이미지
경쟁사의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기술력
T
나이키, 아디다스와 같은 출중한 기업들의 건재
경영권의 교체
이랜드의 폭탄세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