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마케팅성공전략사례(2080치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정말 열심히 만든자료입니다.
후회없을실 꺼에요
- 목차
-
서론 ① 2080치약을 선택한 배경
② 2080치약의 출시 배경
③ 출시후 성과
④ 사회적 기여도.
본론 ① 2080치약의 STP전략
② 2080제품의 마케팅 믹스(4P's Mix) 전략.
결론 ① 마케팅 전략의 시사점
② 내가 생각해본 ‘2080치약의 마케팅 전략&보완점’
- 본문내용
-
이에 애경산업(주)에서는 Big Hit brand인 동의생금을 탄생시킨 기술력과 98년도 치약부문 고객만족도 1위(한국능률협회 컨설팅)기업으로서 그 동안의 액상치약, 한방치약, 미백치약들을 개발하면서 축적된 Know-How와 치아건강운동 「2080운동, "적어도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유지하자"는 Vision을 가지고 덴탈크리닉2080치약을 출시하게 되었다.
③ 2080치약 출시 후 성과
1998년 12월 출시 당시 매출액은 6억이었지만 2080치약 발매 후 26개월만에 208억으로 매출액이 증가하였다. 또한 2001년 3/4월기 닐슨 데이터에서는 시장점유율 13.8로 40여개의 치약브랜드 중에 1위 브랜드로 치약역사상 최단기간성장하게 되었다. 1999년 소비자대상선정 이후로
- 참고문헌
-
마케팅원론
마케팅관리론
마케팅성공사례(한국능률협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