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관리] POS시스템에 대한 연구와 JAVA커피전문점의 실제적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9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POS Sysytem 에 대한 소개와 기기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실제 사례 적용 대상으로 커피 전문점 JAVA COFFEE 를 선정하여
실제 방문을 통해 POS System 기능과 실사용에 대해 조사하였고
자체적인 장, 단점 분석과 이를 통한 타 System과의 비교 후
개선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목차
1. POS SYSTEM 소개

2. 커피 전문점 JAVA 소개 및 선정이유

3. JAVA의 POS SYSTEM

4. JAVA의 POS SYSTEM의 기능

5. JAVA의 POS SYSTEM 실제 예

6. POS SYSTEM의 장, 단점 비교

7. 후발 SYSTEM 들과의 비교

8. POS 시스템의 개선방향
본문내용
POS Sysytem 에 대한 소개와 기기들에 대한 설명과 함께
실제 사례 적용 대상으로 커피 전문점 JAVA COFFEE 를 선정하여
실제 방문을 통해 POS System 기능과 실사용에 대해 조사하였고
자체적인 장, 단점 분석과 이를 통한 타 System과의 비교 후
개선 방안을 제시하였습니다.

1. POS SYSTEM 소개

2. 커피 전문점 JAVA 소개 및 선정이유

3. JAVA의 POS SYSTEM

4. JAVA의 POS SYSTEM의 기능

5. JAVA의 POS SYSTEM 실제 예

6. POS SYSTEM의 장, 단점 비교

7. 후발 SYSTEM 들과의 비교

8. POS 시스템의 개선방향
참고문헌
영업관리

POS System에 대한 이해

통합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대한 결정을 일관되게 실현시킴으로써,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한다. 경영이념은 기업의 이론적 토대이기도 하지만, 실제 경영계획의 기본적인 청사진이기도 하다. 위에서 전체적으로 언급된 것처럼 코카콜라사의 가장 주된 장기 계획이자, 전략적 계획은 ‘코카콜라’의 세계화이다. 이에 대한 전술적 계획으로 3A전략을 도입한다. 코카콜라는 신규시장개척을 위해 판매망 확충(Availiability), 적절한 가격(Affordability), 현지적용(Acceptability)를 딴 마케

  • [마케팅]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분석
  • 2000.09.27 www.lotteria.comwww.mcdonalds.co.krwww.kfckorea.com- 목 차 -1. 회사의 배경2. 회사의 역사(1) 햄버거의 대중화와 롯데리아의 설립(2) 롯데리아의 발전사3. 조직 운영(1) 점포현황(2) 지점현황(3) 운영 및 지원 시스템4. 주요제품, 입지, 마케팅 및 고객(1)주요제품(2) 업계현황 및 입지(3) 롯데리이아의 고객과 전반적 마케팅 전략5. 시장 환경 분석(1) 외부 시장 분석(2) 내부시장 분석 - 자사 분석6. 마케팅활동의 기본 전략7. 4P 전략8. 롯데리아는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영업비용 $ 4,110 $ 3,585 15비즈니스 재투자 $ 963 $ 779 24배당금 $ 1,791 $ 1,685 6주식판매 $ 277 $ 133 108(단위당 백만달러)자본 회수 26.6% 16.2% 국제영업 12.5 11.9 5북아메리카 영업 5.3 5.2 2세계단위 17.8 17.1 4(단위당 10억 단위)3.조직구조86년 이전까지 코카콜라의 시스템은 원액 제공 및 브랜드 관리를 책임지는 코카콜라사와 본사와 제조 유통 판매 등 영업을 책임지는 코카콜라 보틀링사로 역할을 분담하여, 양사의 긴밀한 협조아래 소비자들에 대한 서비스를

  • 롯데리아 경영사례분석
  • 영업과 지역 특성에 따른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다. 가맹점과의 공존공영은 롯데리아 발전에 중요한 몫을 차지하고 있다. 따라서 가맹점이 알차게 발전할 수 있는 정책마련과 교육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시장 1위의 저력은 가맹점 관리와 교육으로부터효율적인 관리 방법의 하나로 롯데리아는 패스트푸드 업계 최초로 POS(Point of Sales)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POS 시스템은 판매시점 정보관리로서 전자식 금전 등록기, 정찰 판독장치, 신용카드 자동판

  • [경영전략] 경영전략의 기능과 경영전략의 개념 및 경영전략 사례 고찰
  • 대한 반응은 대단하다. 이렇듯 바닥을 드러낸 제품, 더 이상 뭐 새로운 것이 나오겠어 싶을 때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한 마케팅이 나왔을 때, 그 상품에 대한 집중력은 실로 대단하다. 그리고 그 시대에 유행하는 스타일은 꼭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다.스타벅스, 올 매출 450억. 매장 100개 목표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운영업 체인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50개인 매장을 100호점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타벅스커피는 지난 99년 7월 서울 이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