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 신라호텔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2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신라호텔swot분석강점-1. 높은 브랜드 인지도2. 타 호텔들과 비교 시 가장 많이 담겨있는 한국의 전통미3. 잘 정비된 홈페이지와 인사제도4. 다양한 패키지&이벤트와 신라호텔만의 선물 상품약점-1.정문과 로비간의 긴 거리로 인한 불편함-> 정문에서 로비까지 올라갈 때 지루함을 느끼지 않도록 주변에 조형물을 전시하거나 야생화를 심어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한다. 2.호텔 입구 안의 많은 차들과 복잡한 주차시설-> 불필요한 녹지공간을 줄여서 주차공간을 마련한다
- 본문내용
-
3.연회장 서빙 아르바이트생 고용으로 서비스의 질 저하-> 신라호텔만의 프로그램이나 간단한 교육과정을 만들어 아르바이트생을 고용하기 전에 이런 교육과정을 수료 하도록 한다. 4. 고객을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의 미흡함(청결함)-> 우선 제일 먼저 청결에 주의해야 할 것이고 고객을 생각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직급이 낮은 사람뿐만이 아니라 높은 사람들도 갖출 수 있도록 교육을 받아야 할 것이다. 기회-1. 우리나라에서 펼쳐지는 주요 국제행사를 치르면서 공식적인 국빈호텔로 자리매김2.해외 매체로부터 매년 한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됨3.유명 인사들의 Wedding으로 인한 간접적인 광고와 동시에 높은 신뢰도 형성4.우리나라 고유 호텔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해외 진출
자료평가
- 조아여조아여조아여조아여조아여
- deare***
(2012.06.02 14:11: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