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서비스마케팅]피자헛(Pizza Hut)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03 / 2019.12.24
- 4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서비스마케팅]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팀원 전원이 A+를 받았던 팀프로젝트 PPT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1. 피자업계 산업분석
2. 기업 선정 이유
3. 기업소개
4. SWOT분석
5. 확장 SWOT분석
6. 7P 분석
7. 3C 분석
8. 서비스 삼각형
9. 파스타헛
10. 향후 전망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4. SOWT 분석
(1) Strength
- 전국 매장 수 점유율 1위
- 강한 브랜드
- 다양한 토핑과 세트메뉴
- 업계 최초 콜 센터 구축
- 배달전문 매장 홈 서비스 운영
- 현지화 전략
(2) Weakness
- 타사에 비해 고가의 이미지
- 외국 브랜드에 대한 거부감
(3) Opportunities
- 피자 수요층 확대
- 주 5일제로 인한 외식업 증가
- 배달 시장 확대
(4) Threats
- 경쟁 업체의 공격적 프로모션
- 경기 악화에 따른 구매 감소 가능성
- 웬빙 문화 증가로 수요 감소
- 외식 업종 증가
- 저가 피자상품 등장
<중략>
* 발표용자료이므로 텍스트보다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를 중심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와우~굿~~~~
- wjddy***
(2009.04.23 11:22:27)
- 음...
- yjblu***
(2009.03.22 19:38: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울랜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 [국제경영학] `Wal-Mart` 월마트 멕시코진출전략
- [기업과 경영의 이해]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 사례
- 월마트 멕시코 Wal-Mart de Mexico 자유무역화에 따른 월마트의 진출전략
- 주니어보드운영(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