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아큐브(Acuvue)렌즈의 마케팅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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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Marketing process
아큐브 club
단기적 목표
How to collect
How to manage DB
장기적 목표 ( 6 mon. / 1 yr later )
How to boost the sales efforts
ECP support
Acuvue sales forces support
예상결과
DB marketing
아큐브 club 활성화 방안
Cross-Selling & Up-Selling
본문내용
How to collect DB and lead repurchase
지속적인 이벤트 이용
Regular event  Gift
장점 : 단기적인 신규 회원 모집. Seasonal issue 화

Membership benefit
Club member 자동 scoring
장점 : 장기적으로 cost effective, 지속적으로 구매 유도
Off-line 지원 요구 : club member card (테스트 ECP )

사이트 컨텐트 업그레이드

How to manage DB
DB management 효과적인 시점 및 방법
DB handle 방법 결정
Club 타겟 서비스 개시
영업 boost tool 효력발생
Discussion point
지속적인 회원 증가 추세 유지
재 구매 유도
구전효과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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