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브랜드마케팅]한국 축구 브랜드 KIKA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의 현황

2. 환경 문제점 분석

3.대안 제시 및 분석

4. 대안 평가 및 선택

5. 최종 대안

6. 결론

본문내용
제품의 현황

- 1981년 설립된 축구 전문 브랜드 KIKA는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순수 토종브랜드로 시장을 공략

- 1995년 중국시장으로 처음 진출하면서 국제 브랜드로 성장을 꾀함

- 태국 종합 스포츠 브랜드인 그랜드 그룹과 계약 체결하여 동남아 시장 공략
태국에서 가장 고급 브랜드로 자리잡음

- 하지만 한국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와 같은 외국 브랜드에 밀려
시장점유율이 낮은 실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현대, 기아자동차의 스포츠 마케팅
  • 마케팅 효과가 불식시킬 수 있다는 분석도 있다. 임 애널리스트는 미국시장의 점유율 둔화는 (월드컵 마케팅 효과를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소비잠재력 현실화로 극복이 가능하다며 지난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지속된 M/S 상승세를 꾸준히 이어갈 것으로 평가했다. 기아차도 현대차와 함께 쌍둥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평가다. 서성문 한국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이번 월드컵은 해외시장에서 현대차 대비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기아차에게

  • 서평 스포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스포츠 이벤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스포츠 마케팅이 활성화 되어야 한다. 또한 오늘날 스포츠는 역동적인 움직임이 많아 시청자와 관람자로 하여금 흥미를 유발 시키며 집중을 유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같이 할 수 있고 즐길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인종, 국가, 종교, 이념의 벽을 뛰어넘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스포츠스폰서십은 기업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는데 빼놓을 수 없을 만큼 가장

  • [마케팅] 나이키 축구화 마케팅 전략
  • 스포츠 산업시장의 가파른 성장2. 세계적인 웰빙문화 추세- 운동 중요시Treat1. 미국 글로벌 기업에 대한 반정서 – in 유럽 시장, 중국 시장2. 스포츠의 지나친 상업화 조장으로 인한 브랜드 이미지 격하3. 아웃소싱으로 인한 기술 유출 우려2. 마케팅 환경 분석2-한국 시장 분석한국의 스포츠용품산업 현황 스포츠 용품 산업 규모 : 80년대 초 프로스포츠의 탄생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다 IMF 이후로 주춤, 이후 월드컵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

  • [물류관리] 나이키 아웃소싱의 성공 사례 분석
  • 한국 스포츠와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의 동반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갈 것이다.3. 나이키 아웃소싱의 성공 사례 분석3-1. 나이키 아웃소싱 도입 배경운동화 사업에서 세계적인 선두 우위를 차지하고 있는 나이키는 디자인과 마케팅과 같은 주요 활동부분만을 자신이 수행하고 노동집약적인 생산 분야는 동남아시아와 여러 하청업자에게 일임하는 국제하청생산관리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국제하청시스템의 운영을 나이키와 하청생산업체간의 관

  • 명품 자동차 현대 소나타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방안(SWOT, STP, Marketing Mix 4P 모두 포함)
  • 브랜드 파워를 이용하지 못하는 단점으로 작용한다. 따라서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려면 현대차만의 포지셔닝을 위해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3) 발전 방향- 세부적인 라인업 : 최근 쏘나타는 미국 내 가장 큰 소비층을 이루고 있는 베이비부머 세대를 위한 신형 쏘나타의 런칭을 준비 중이다. 이처럼 쏘나타는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세부 라인업을 늘려 나가면서 제품군을 다양화해야 할 것이다. - 패밀리 룩의 활용 : 인터뷰와 설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