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초코파이 의 중국 정복기- 동양제과 중국현지화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초코파이 의 글로벌전략
1).중국진출 배경
2).현지투자를 결정하기까지
3).단계별 전략
4).마케팅 전략과 분석
5).성공요인

3.결 론
자료사진
참고문헌 및 싸이트
본문내용
지역별로 다양한 매체를 복합적으로 사용
T V : 감각적인 영상으로 젊은 층에 초점
옥외광고: 천안문 광장에 대형 입간판 설치
버 스 : 사전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수단
기 타 : 다양한 프로그램 및 소비자 행사

무료 시식회
상품 전시회
스폰서 쉽
공익사업 지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해외직접투자
  • 보고서해외직접투자제출일: 2005. 4.11Ⅰ. 해외직접투자1. 해외직접투자의 개념해외직접투자란 기업목표인 이익과 성장을 전제로 투자기업이 외국의 투자대상기 업에 대한 경영지배 또는 경영참여를 목적으로 유형의 경영자원인 자본뿐 아니라 무형의 경영자원인 기술․특허․상표권․경영 또는 마케팅 노하우등 기업의 제반 자원 을 패키지 형태로 해외에 이전시키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다. 국제경영전략적 차원에서 해외직접투자는 수출의 상대

  • [국제경영] 코닥(KODAK)과 후지(FUJI)에 전략 비교 분석
  • 1.서론세계화 되는 시장, 국제화 되는 기업2. 본론(1) KODAK과 FUJI KODAK- Kodak의 의미- Kodak 의 역사 FUJI- FUJI 의 창조와 발전의 역사- 최근 한국 내 마케팅 활동 현황(2) 사례연구(3) 현지화 전략이란 현지화의 정의  현지화의 장단점 글로벌기업 현지화(4) 사례 (성공사례, 실패사례) 해외진출(현지화) 성공사례 - (주)동양제과- 네슬레, 펩시콜라  해외진출(현지화) 실패사례- 한국 G사- Barbie, Marlboro (5) KODAK 과 FUJI의 경쟁상황과 전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오리온 새로운전략제안및 초코파이 새로운시장 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오리온 초코파이중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목 차1 서론Ⅰ. 개요1. 연구목적2 본론Ⅱ. 자사 소개1. 회사연혁2. 중국 진출배경 및 현황Ⅲ. 중국 시장 분석1. 시장주체 분석2. 중국시장 개관3. 중국 소비자 분석4. 중국 제과시장 분석5. 중국시장 내 경쟁자Ⅳ. 오리온 경영사례1. 초코파이 기술력2. 초코파이 현지화3. 초코파이 홍보력4. 전략 분석1)SWOT2)STP3)4PⅤ. 경쟁사 왕왕 분석1. 왕왕 소개2. 경쟁현황 및 전망3. 왕왕 성공 전략Ⅵ. 오리온의

  • 중국 지역연구 레포트
  • 초코파이(동양제과) 40(8) 롯데 껌 412. 실패사례 42(1) 대한약품공업(주) 42(2) 운남화학(주) 43(3) (주)아이티 산업 44(4) 롯데리아 45(5) A사 46(6) K사 47(7) P사 483. 성공 ․ 실패 요인 494. 요인분석 및 진출전략 50(1) 제품경쟁력확보 50(2) 파트너 선정 51(3) 적절한 투자지역선정 53(4) 인맥관리(꽌시)의 중요성 55(5) 정책의 적절한 활용 55(6) 노무 관리 57Ⅶ. 결론 및 요약 60Ⅰ. 서론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중국은 13억의 인구와 넓은 토지를 소유하

  • [경영사례] 오리온 초코파이 성공사례
  • 성공한 사례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성공을 거두기까지는 오리온 초코파이의 탁월한 주력시장선택과 효과적인 현지화 전략이 밑바탕이 되었다. 오리온 초코파이가 중국에 진출해서 지금까지 성장해온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낯선 해외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바람직한 현지화전략을 제시하는데 이 연구의 목적을 둔다. 즉, 시장선택에서부터 제품, 유통, 광고, 판촉 등 4p의 현지화전략과 현지 생산 공장 설립 등의 국제화 과정을 살펴봄으로써 오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