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퓨마 PUMA 제품 이미지가 제품 구매 및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동기
목표
PUMA의 현황
설문문항 및 답변내용
결론
제안방안
본문내용
선정동기



Puma는 기능성 운동화보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스포츠화와 패션 의류를 생산하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며
앞으로 수영복, 내의 등의 스포츠의류와 스포츠 관련 장신구 시장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목표

PUMA 제품 이미지
향상을 통한 매출의
증대방안 제시

PUMA의 현황

다국적 스포츠 의류 생산업체
1993년부터 새로운 변화의 시작
1999년 23%, 2000년 24%
2001년 29%의 매출 성장률
2003년 매출은 2002년 대비
40% 이상 늘어난 8억 4500만
달러 수준
PUMA의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

설문문항&답변


1. PUMA 에 대한 제품이미지는 어떻습니까?
① 강혜원씨: 고급이미지와 세련되고 색감이 뛰어난거 같다.
② 함영선씨: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에 비해 품질이
떨어지는 것 같다.
③ 이윤지씨: 스포츠브랜드제품이미지보다 의류브랜드의
제품이미지 인것 같다.
④ 설윤기씨: 퓨마라는 이름처럼 활동적인 느낌이다.
⑤ 김세윤씨: 강렬한 느낌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후아유`로 다시 태어난 `이랜드` 마케팅
  • 및 공휴일 구입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벌수/금액단위 비교를 살펴보면, 상대적으로 주말 및 공휴일 구매가 금액적으로 주중 구매보다 높아 비싼 옷의 구매에는 소비자들이 신중한 경향을 보이는 것을 간접적으로 시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주요 아이템별 구입가격대를 살펴보면 슈트(Suit) 및 코트(Coat)는 20만원이하 대가 보편적이고, 재킷(Jacket)은 10만원이하, 니트웨어(Knitwear)는 2∼3만원, 스커트(Skirt)는 2∼4만원, 남자용 바지(Trousers)는

  • [마케팅] 아디다스 Adidas -과소평가한 경쟁자들
  • 재료의 이미지를 알릴 수 있었다. 급격히 변화되고 있는 이런 시장상황에서 제각기의 수백만의 러너들의 상태를 포괄할 수 있다는 생각은 매우 흥미를 끌 수 있는 상상이었다. 게다가 급속도로 확장되는시장에서 Nike는 제품의 폭에 따라 광대한 배급 가능성을 두드릴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Nike는 백화점이나 신발가게 같은 전통적인 소매상인들에게 팔수도 있고 계속해서 특화된 러닝화 상점과 거래할 수도 있다. Nike는 대신할 수 있는 충분히 많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소비자포럼>2005년11월 가치창조 기업대상 수상 12월 NEW CI 선포식2006년02월 르까프 게임단 창단화승UK 디자인센터 설립2007년07월 고객 만족도 1위 상품 르까프 아이시스 샌들 6. 재무분석(1) 대차대조표 대차대조표 과            목제 56 (당) 기제 55 (전) 기자               산    I.  유동자산 264,897,295,276  208,027,917,236 (1) 당좌자산 227,731,191,232  176,332,129,036 현금및현금성자산(주석14)5,715,271,

  • fila 휠라의 마케팅
  • 및 소비자의 가격 품질 연상심리 수준이 의류제품속성평가에 미치는 영향 http://www.kams.org/journal/vol09/09-in03.hwp의류/신발 상품에서의 기능성은 활동성과 편안함을 가져오는 디자인, 옷감과 소재의 내구성과 경량성, 신축성, 땀흡수력, 방수성, 통풍성 혹은 방풍성 등을 가리키는 것이다. 스타일은 색상, 디자인의 심미성, 유행성, 독특성 등을 포함하는 요소이다. 브랜드는 브랜드이미지, 브랜드기능을 포함한다. 브랜드이미지란 소비자가 특정 브랜드에

  • [졸업논문][경영학] 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업사례를 중심으로
  • 브랜드 마케팅 활동이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기업사례를 중심으로 -목 차Ⅰ. 서론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Ⅱ. 이론적 배경 2.1 브랜드의 개념 및 의의 2.2 브랜드 자산의 개념 및 구성 요소2.3 브랜드 마케팅의 개념 및 전략2.4 소비자의 구매 행동 및 고객 충성도Ⅲ. 사례 연구3.1 페덱스3.2 PUMA 3.3 산토리3.4 닛신3.5 포카리스웨트Ⅳ. 결론 및 제언 4.1 연구 결과의 요약 4.2 연구의 시사점 Ⅴ. 참고 문헌 Ⅰ. 서론1.1. 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