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퓨마 PUMA 제품 이미지가 제품 구매 및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동기
목표
PUMA의 현황
설문문항 및 답변내용
결론
제안방안
- 본문내용
-
선정동기
Puma는 기능성 운동화보다 패션감각이 뛰어난 스포츠화와 패션 의류를 생산하는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며
앞으로 수영복, 내의 등의 스포츠의류와 스포츠 관련 장신구 시장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목표
PUMA 제품 이미지
향상을 통한 매출의
증대방안 제시
PUMA의 현황
다국적 스포츠 의류 생산업체
1993년부터 새로운 변화의 시작
1999년 23%, 2000년 24%
2001년 29%의 매출 성장률
2003년 매출은 2002년 대비
40% 이상 늘어난 8억 4500만
달러 수준
PUMA의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
설문문항&답변
1. PUMA 에 대한 제품이미지는 어떻습니까?
① 강혜원씨: 고급이미지와 세련되고 색감이 뛰어난거 같다.
② 함영선씨: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에 비해 품질이
떨어지는 것 같다.
③ 이윤지씨: 스포츠브랜드제품이미지보다 의류브랜드의
제품이미지 인것 같다.
④ 설윤기씨: 퓨마라는 이름처럼 활동적인 느낌이다.
⑤ 김세윤씨: 강렬한 느낌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