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칠성사이다 UAE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0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소개
칠성사이다
해외시장 진출 당위성
진출국가 : UAE
UAE 시장 분석
UAE 투자유치 제도
UAE 투자유치 인센티브
UAE 투자전략
Win – Win 하는 전략적 제휴
합작법인의 구성
Win – Win 하는 전략적 제휴
UAE, 전략적 진입
본문내용
롯데칠성음료㈜

우리나라 청량음료산업의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작 현재까지 꾸준히 개발, 공급하여 국민 음료기업으로 성장



1950년 동방청량음료 합명회사로 칠성사이다 출시

1974년 롯데칠성음료㈜로 상호 변경

70년대~80년대 펩시콜라와 델몬트와 생산판매계약 체결

2001년 음료업계 최초 연매출 1조원 돌파

현재 : 국내 부동의 음료 업계 1위


진출국가 : UAE

선정근거

이슬람의 가치 때문에 금주 해야 함 (식음료에 더욱 관심을 두게 됨)

2002년 이후 매년 10%이상의 인구증가율로 수요시장이 확장했고 고유가 등으로 경제 사정이 넉넉해짐

청량음료 시장이 매년 8%의 성장율을 보일 것으로 전망

한해 2억 6000만 리터의 청량음료 판매

UAE는 중동의 거점, 물류의 중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칠성 회사소개, 그라비티 회사소개, 무한기술투자 회사소개, 한글과컴퓨터 회사소개, YBM서울음반 회사소개, 크리드사업 회사소개, KDDI 회사소개 분석(롯데칠성, 그라비티, 한컴, 서울음반, YBM, KDDI)
  • 롯데칠성 회사소개, 그라비티 회사소개, 무한기술투자 회사소개, 한글과컴퓨터 회사소개, YBM서울음반 회사소개, 크리드사업 회사소개, KDDI 회사소개 분석Ⅰ. 롯데칠성 회사소개1. 롯데칠성 소개1) 회사소개2) 롯데칠성의 내부 자원 능력 분석3) 인사관리2. 장기 경영전략 수립1) 매출전략2) 제품전략3) 국제화 전략3. 제품별 전략1) 본원적 경쟁 전략2) 사이다 시장3) 콜라시장4) 우유탄산음료5) 주스6) 스포츠 음료7) 캔커피8) 생수시장 진입전략4.

  • [경영학] 롯데칠성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마케팅 경영전략 조사분석(A+자료)
  • Report( 롯데칠성의 성공적인 마케팅 경영전략 조사분석 1. 회사소개롯데칠성음료(주)는 우리나라 청량음료산업이 첫걸음을 시작하던 1950년 칠성사이다를 시작으로 오늘날까지 최고 품질의 제품을 꾸준히 개발, 공급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업계 발전의 견인차이자 국민음료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반세기가 넘는 전통의 롯데칠성음료(주)는 글로벌화 되어 가고 있는 경쟁환경 내에서 앞으로도 꿋꿋하게 국내 음료시장을 지켜나갈 것이며, 세계적인 초우

  • [국제경영] 코카콜라 VS 펩시 비교분석
  • 전략 수정으로 인한 로컬화- 98년 직영체제로 전환이후 콜라에서 환타와 사이다 스포츠음료의 판촉 강화ⅳ)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세계 최대 식품회사 스위스 네슬레와 합작나. 펩시 콜라ⅰ) 롯데칠성 유통망으로 인해 펩시 판매증가ⅱ) 10~20대의 젊은층 타겟ⅲ) 젊은 이미지ⅳ) 다양한 맛의 콜라 출시로 인한 타겟의 세분화6. 약점 ( Weekness )가. 코카콜라ⅰ) 표준화 전략의 한계- 현재 소비자 중심의 유통전략을 일률적으로 펴고 있는 코카콜

  • 코카콜라 국제마케팅
  • 전략◈ STP 전략◈ 4P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브랜드 스포츠 TV 광고 캐릭터마케팅, 코카콜라 기네스 북) ◈ 세계 진출 과정1. 코카콜라의 프랑스 진출사례2. 코카콜라의 중국 진출 사례3. 일본시장 진출 사례4. 페루시장 진출 사례5. 북한시장 진출 사례6. 한국시장 진출 사례7. 한국코카콜라 진출의 얻은것과 잃은것◈ 코카콜라에 대한 상식◈ 경쟁사 비교1.펩시콜라2.8.15콜라3.칠성사이다Ⅲ. 결론1. 코카콜라사 최근 행보2. 새로

  • [국제경영] 해외시장 진입전략
  • 전략의 타당성은 국내와는 달리 현금흐름의 제방향, 각종 조세규제, 몰수수용, 송금제한, 환율변동 및 상이한 경영위험, 해외직접투자와 관련된 자금조달로 인한 할인율결정 등의 문제가 등장한다. 기업의 해외진출은 어디까지나 기업이 가지고있는 능력 하에서 이루어져야 하며 투자에 있어서 예상되는 기대수익과 비용분석에 필요한 수익성평가가 뒤따라야 한다.진출국의 선택과 진출분야에 관련하여 오늘날의 거대한 국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