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1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주제 및 선정동기
II. 출시배경
III. 처음처럼의 도입과 컨셉
IV. 처음처럼 광고
IV. 참이슬과 처음처럼 공방전
V. 결론 : 처음처럼의 시사점
VI.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 본문내용
-
출시 배경
진로의 성공
30년 이상 국내 소주 업계 1위
1996년 6월 참나무통 맑은 소주 시판
- 출시 50일만에 1천만 병 판매
- 3개월 만에 프리미엄 소주시장 1위
1998년 10월 참이슬 출시
- 6개월 만에 1억병, 9개월 만에 2억병
- 3년 3개월 만에 30억병
5%대에 불과한 ‘산소주’의 시장 점유율
알칼리 수란?
알칼리 수의 특징
ㅇ 작은 물입자 / pH 8.3 ~ 8.5
ㅇ 풍부한 미네랄과 활성수소
인체 내 작용
ㅇ 부드러운 목넘김 / 활성산소 제거
ㅇ 알코올 분해 활동 촉진 / 산성체질 중화
알칼리 소주
ㅇ 부드러운 맛 / 숙취 해소
ㅇ 산성 안주 중화 / 신체균형 환원
전문가 의견
설탕 논쟁 - 5%의 시빗거리
소주의 단맛은 첨가물의 95%를 차지하는
스테비오사이드라는 감미료가 좌우하기 때문
소금 논쟁
두산 자체적인 기준으로 인한 실험이었기 때문에
공정성을 확보 실패
전기분해 환원수 논쟁
ㅇ 알칼리 성 소주 제조의 합리적 기준 없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