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시계업체 로만손의 주얼리 라인진출과 글로벌패션브랜드의 비전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시계수출의 성공신화로 잘 알려진 로만손이
주얼리브랜드 J.ESTINA를 성공시키고 이탈리아로 본사를 옮기면서
글로벌 패션브랜드로 변화한다는 비전에 대한 PPT입니다
- 목차
-
시계브랜드 로만손
중동, 러시아 시장 개척
브랜드 확장 주얼리
브랜드 리뉴얼과 디자인 강화
로만손의 글로벌 전략
- 본문내용
-
시계브랜드 로만손
매출: 600억 원 (2006)
매출: 350억 원 (2007. 상반기)
중동,러시아: 시장점유율 1위
세계 70여 개국 수출
바젤 전시회 명품관 입성 (스위스. 2003)
아시아브랜드로는 3번째 (오리엔트, 세이코)
로만손의 글로벌전략
창립. 1988
브랜드마케팅 & 해외시장 개척
중동시장 집중공략
러시아 시장 석권
여자가 남자에게 가장 받고 싶은 선물 - 로만손 시계 선정
2006.10. 탑클래스
현지화, 토착화 성공
로즈 골드 도금 기술 (러시아인들의 빨간색 선호경향 반영)
여성용 팔찌 시계, 커팅글라스 시계
브랜드 이미지 구축
액세서리로서의 시계 이미지 전략
세르게이 텔레셰프 (비즈니스&워치 대표. 러시아)
- 참고문헌
-
이상덕. 2007.11.04. 매일경제
비즈니스&워치 판매담당 부장. 서울경제. 2004. 05. 10
세르게이 텔레셰프 (비즈니스&워치 대표. 러시아)
2006.10. 탑클래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