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빅토리아시크릿-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빅토리아 시크릿 소개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리포지셔닝
패션쇼
빅토리아 시크릿 카탈로그
매스티지 마케팅
브랜드 포트폴리오
Victorias Secret PINK
본문내용
패밀리 브랜드 전략
모 브랜드를 중심으로 하위 브랜드들을 구성
하위 브랜드의 가격대별 차별화
제품간 가격 차이 - 최대 30배

바디 바이 빅토리아 (Body by Victoria)
세컨드 스킨 사틴 (Second Skin Satin)
엠마 컬렉션 (Emma Collection)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빅토리아 시크릿 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
  • Victoria’s Secret국내 런칭전략주제 선정 이유1.Victoria’s Secret 분석2.Victoria’s Secret 국내 런칭전략3.Victoria’s Secret : Target 1. 여성4.Victoria’s Secret : Target 2. 남성주제 선정 이유Victoria’s Secret이 내년에 정식으로 국내에 런칭한다는 소식을 들었다해외전략을 그대로 차용하기 보다 국내실정에 맞는 마케팅전략을 세워보자 미국 리미티드사(CEO Les Wexner)에서 전개하는 이너웨어 ‘빅토리아시크릿’이 빠르면 내년 국내 직진출 할 것으로 보인다.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원론 2차 report• 과 목 : 마케팅 원론• 담당 교수 : • 학 과 : • 학 번 : • 이 름 : • 제출 날짜 : 목 차(1) 빅토리아 시크릿 - 변화는 습관이다 ・・・3(2) 사례 요약 ・・・5(3) 나의 관점 ・・・7(2) 사례요약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속옷, 세계 여성들이 특별한 날이면 꼭 갖춰 입고 싶어하는 속옷, 손바닥 크기의 속옷을 입기 위해 혹독한 다이어트까지 마다하지 않게 만드는 속옷은?바로 빅토리아 시크릿이다.빅토리아 시크릿은 1982년 현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HWP)
  • 글로벌전략, 패션마케팅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소개》 켈빈클라인 디자이너 - 소개, 디자인 특징》 브랜드 연혁, 성장과정》 제품 특징, 컨셉 》 켈빈클라인 로고 의미Ⅱ-1】 본론 - 산업구조분석 / 환경분석 》 국내 의류시장 산업구조 / 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청바지브랜드 : 리바이스, 게스- 언더웨어브랜드 : 빅토리아 시크릿- 기타브랜드 : 빈폴, 폴로 등Ⅱ-2】 본론 - 마케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PPT)
  • 인한 매출 하락가격 경쟁력확보 매출 증가 결론 - 전략제시Calvin Klein출처,참고Calvin Klein참고문헌캘빈 클라인 (브랜드디자인광고의 유혹) 지은이: 리사 마시 옮긴이: 박미영 참고자료캘빈클라인 홈페이지-http://www.calvinklein.com/ 브룩쉴즈 광고-http://blog.daum.net/jinjih/7770999 리바이스 홈페이지-http://www.levi.co.kr/ 빅토리아 시크릿 홈페이지-http://www.victoriassecret.com/ 출처사이트다음사전 daum.net네이버사전 naver.com위키백과사전 wiki.com5152

  • 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전략
  • 마케팅미란다 커 등 탑 모델을 이용한 빅토리아 시크릿만의 차별화된 패션쇼Victoria’s Secret발표 주제Victoria Secret’sVictoria’s Secret주 제빅토리아 시크릿이 한국에 진출 한다면?국내 진출을 위한 전략 수립미국에서의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한국 여성 속옷 시장의 분석 * 빅토리아 시크릿은 국내 진출을 하지 않은 상태한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선?해외 브랜드 성공 실패 사례 분석경쟁 기업과의 비교산업 수준의 분석기업 수준의 분석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