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오설록 티 하우스 미국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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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선정동기, 오설록 티 하우스 소개- 아모레레시퍽, 오설록 성공요인
2. 환경분석
시장환경 분석
경쟁자 분석, SWOT 분석
3. 표적마케팅
미국 시장 분석
STP분석
4. 마케팅 전략
3P와 2C전략
5. 향후 발전 방향 - 참고문헌
본문내용
오설록 티 하우스

설록차박물관 오’설록 개관에 이은 태평양 설록차의 두 번째 프로젝트
녹차를 이용한 테마카페
명동점,강남점,대학로점,종로점,비발디점,강남파이낸스센터점, 총 6점포가 운영중


연혁2006-06-01 (주)아모레퍼시픽 설립 (주)태평양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사업부문 인적분할하여 설립
2006-06-29 유가증권시장 등록
2006-09-01 MassBeauty & Sulloc (MB&S) 사업부문 출범 (매스뷰티 사업부문과 건강사업부문을 통합)


주요사업내용
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첨가물, 의약품원료, 화장품 원료 제조 및 도매주업종 - 화장품 제조업


참고문헌
아모레퍼시픽 http://www.amorepacific.co.kr/
오설록티하우스 http://www.osulloc.co.kr/
스타벅스 http://www.istarbucks.co.kr/
커피빈 http://www.coffeebean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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