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오설록 티 하우스 미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verview
가치 사슬의 세계적 배치
생산관리
인사관리시장 진입 전략 결정
뉴욕 소개
뉴욕의 까페
녹차를 취급하는 까페들
Segmentation
Positioning
Product
PricePlace : 구체적 입지 선정
Place : 유통 관리
Promotion
- 본문내용
-
많은 인구와높은 구매력
▷ 미국 전체 인구의 6.45%▷ 1인당 GDP 1,133(US$bn) (도시별 GDP 수준 세계 2위)
▷ ‘세계의 수도’ - 전세계 금융, 서비스, 비즈니스의 중심지
▶ 바쁜 현대인 · 직장인의 라이프스타일, 활동적인 도시 분위기
큰 시장성
▷ 연 40억 달러 '차(tea)' 소비 시장
-차 종류별 ; 홍차(83%), 녹차(3%), 우롱차(1%)
-소비 행태 별 ; 즉석음료(70%), 서비스업계(18%), 기타 전문점(12%)
▶ 카페 형태 녹차 수요는 연 2천2백만 달러 규모
문화적 포용력
▷ 거주 인구 60%는 이민자, 인종 구성 다양
▷ 해외 관광객 연 3,250만 명
▷ 문화개방성 세계 5위 (2006년 OCED 국가 문화경쟁력 분석보고서)
▶ 전세계 다양한 문화 수용, 문화 전반에 걸친 트렌드 중심지
일본녹차 기업. 2001년 진출한 후 꾸준한 매출 신장세
정통 차문화 컨셉. 차분하고 정적인 분위기 추구
고급 일식당과 함께 운영. 시너지 효과
다기세트를 함께 판매. 매출 신장 유도
100여종에 달하는 차 판매
초보자가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가향 녹차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뉴요커의 입맛에 맞춘 차)
작고 아기자기하며 활기찬 분위기
동양 문화에 대한 관심 급증과 건강, 미용, 다이어트에 대한
차 효능으로 차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teahouse 증가
많은 경쟁자로 녹차 자체만으로 접근하기에는 차별성 부족, 녹차 편익 이상의 경험 제공 필요!
Relax From Work and Stress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옵니다. 은은하고 따뜻한 레몬향 녹차를 마시면 마음이 가라앉고 머리가 맑아지니까요." 음악행사 대행회사에 다닌다는 에이미 데이비드슨(26). 그녀가 뉴욕 맨해튼 동남쪽 리빙스턴 스트리트의 조그만 녹차 카페 '티니'를 드나든 것은 1년쯤 됐다…(후략) -중앙일보 심상복
까페를 여유로운 휴식의 장소로 활용
자연 친화적 이미지의 녹차와 어울림
까페를 일터로 활용하는 뉴요커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