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업 p&g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세계진출전략
3. 한국진출전략
4. 사회공헌 및 시사점
5. 결 론
6.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기 업 소 개
Global P&G 기업연혁
1980 : 매출액 100억불 달성
1983 : 여성 생리용품 위스퍼(Whisper)와 올웨이즈(Always) 출시
1989 : Noxwell사 인수로 미용 및 화장품 사업 진출
1992 : 세계 여성 생리용품 시장 매출 1위 달성
1993 : 매출액 300억불 달성, 팬틴 세계 샴푸 시장 매출 1위 달성
1998 : Organization 2005 계획 발표
2003 : Fortune지 선정 '블루리본기업'에 유일하게 7개 부문에 모두 선정
2004 : Wella 인수합병
2005 : Gillette 인수합병
Global P&G 발전과정
1. 터다지기
2. 다각화 시대
3. 세계화 시대
P&G사의 실천이념(Principles)
외부 상황 이해에 역점을 둔다.
- 우리는 소비자와 그들이 원하는 욕구를 누구보다 깊이 이해한다.
- 우리는 시장에서 우리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제품, 포장 및 개념을 창조하
고 제공한다.
- 우리는 우리의 고객 및 공급업자와 밀접하게 상호 생산적인 관계를 만들어 간다.
- 우리는 모범 기업시민이다.
개인의 전문적인 능력을 소중히 여긴다.
- 우리는 우리 자신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까지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 것을 모든 개인의
책무라고 믿는다.
- 우리는 탁월한 전문 지식의 숙련과 업무 수행을 장려하고 기대한다.
최고를 추구한다.
- 우리는 회사의 전략적 분야 전체에 대하여 최고의 노력을 기울인다.
- 우리는 우리의 업적을 사내외의 최고 수준에 비추어 엄밀히 평가한다.
- 우리는 성공은 물론 실패에도 배울 것이 있다고 믿는다.
서로 협력하고 의존하는 것을 생활화 한다.
- 우리는 부서, 카테고리, 지역을 초월하여 신용과 신뢰를 갖고 상호 협력하여 일한다.
- 우리는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를 재적용하여 얻은 결과에 자부심을 갖는다.
- 우리는 경영 이념 달성에 공헌할 수 있는 고객, 공급업자, 대학, 정부 등 모든 관계
자와 원만한 관계를 이루어 나간다.
- 참고문헌
-
브랜드제국 P&G 저자 : 프레더릭 댈즐, 2005
Winning with the P&G99 : 찰스 L. 데커, 2003
P&G power : 찰스 L. 데커, 2002
www.fortune.com 포츈
www.pg.co.kr P&G 코리아
www.google.co.kr 구글
www.naver.com 네이버
www.lgeri.com LG 경제연구원
www.forbes.com 포브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