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성공기업(피자헛) 실패기업(루비튜스데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성공기업 (피자헛)
선정동기
회사 개요&연혁
경영목표 & Vision
환경 요인 분석
성공요인
시사점


실패기업 (루비튜스데이)
선정동기
회사 개요&연혁
경영목표
외부 분석
실패요인
시사점

본문내용
피자 산업 동향

빅 브랜드와 중소업체간의 부익부 빈익빈 현상 심화

경쟁력을 갖추지 못한 로컬브랜드들은 바로 도태

홍보 비용이 뒷받침 되지 않아 빅 브랜드에 기회 박탈

본격적인 주 5일 근무제가 실시됨에 따라 주말 매출 성장

올 들어 30% 이상 급상승한 치즈, 밀가루 등 원 재료비 부담

웰빙 및 건강 트렌드에 부합하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내실 다지기에 주력 및 고객유치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조아여조아여조아여조아여조아여
  • deare***
    (2012.06.02 14:12:01)
회원 추천자료
  • [외식업]`KFC` 패밀리레스토랑 분석
  • 서비스 차원에서 배달해 주는 것인 것 같다. 패스트 푸드점이니만큼 음식이 빨리 준비되기 때문에 배달도 신속한 편이고 시간예약도 할 수 있다. 한시간뒤에 배달해 달라고 하면 그 시간에 배달해주기도 한다.KFC에서는 1999년부터 27개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배달을 하고 있다고 한다. 지속적으로 좀 더 많은 매장으로 확대실시할 예정이라고 한다. 복현동 매장도 배달을 하는 곳 중에 하나인데, 빨간 오토바이가 주차장에 세워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목 차Ⅰ. 글로벌 브랜드란 무엇인가Ⅱ. 성공 사례- 코카콜라- 스타벅스- 구글- 삼성전자Ⅲ. 실패 사례- 노키아Ⅳ. “100대 브랜드 가치 지표”를 통한 교훈 Ⅰ. 글로벌 브랜드1.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    m영국에 위치한 세계적인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로, 인터브랜드는 미국 경제 주간지 `비즈니스 위크와 함께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 [관광자원론]외식업의 성공과 실패
  • 서비스 산업이라 말할 수 있다. 따라서 운영의 매뉴얼(manual)화, 접객 서비스의 균일화, 점포의 체인(chain)화 등으로 특징을 지우면서 경영조직이 대형화되고 시설이 현대화된 음식업을 외식산업이라 볼 수 있다.이 같은 관점에서 볼 때 우리 나라의 외식산업은 식당업, 요식업, 음식업으로 불려지던 것을 표준화․ 메뉴얼화, 시스템화․체인화의 원리를 바탕으로 기업화시킨 형태라 말할 수 있다.3) 외식산업의 특성외식사업은 타산업과 비교하여 거대

  • 음식과 세계문화 강의요약본
  • 경영능력->종업원에게 와인 및 서비스 교육-1700년대 이전->식탁을 차리고 와인과 음식을 준비하는 사람(연회 따위에서 술잔을 따라 올리는 사람)->현대->레스토랑에서 와인을 책임지는 사람, 우리나라에서는 “와인감별사”로 사용테이스팅-와인을 주문한 사람이나 주빈에게 미리 와인을 약간 따라서 제공-와인의 맛, 향과 함께 맛이 변질되지 않았는지 확인테이스팅 5단계색을보고see->스왈링swirl->냄새맡기sniff->홀짝임sip->음미savor-투명도,점성도,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
  •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목차브랜드 소개 -- 미스터피자에 대하여2. 브랜드 선정 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미스터피자 - 기업이념 -- 미스터피자의 전략 - SWOT 분석 -- STP 분석 - 마케팅 전략 (4P)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현재 진행중인 광고 마케팅과 이벤트 - 미스터피자의 경쟁력 -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 미스터피자의 성장 5. 경쟁사 분석피자헛 - 기업소개 - SWOT 분석 - 마케팅 전략 (4P)-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