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 혁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5 / 2019.12.24
- 8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우리나라 항공 산업 특성 및 추세
아시아나 기업소개
아시아나 항공 서비스 전략
가치제안을 통한 서비스혁신
가치혁신 창출
서비스혁신 방법론
서비스혁신 추진 절차
결론
- 본문내용
-
6. 서비스 혁신 방법론
1)고객경험 사이클
욕구인식
타 항공사 대비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가?
-국내 항공사이기 때문에 해외 여행시 어른들이나 영어에 두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선호됨 (언어문제, 기내식 서비스 문제 등)
-젊고 세련된 이미지, 아름다운 승무원
-국내의 저가 항공사 출현, 해외 여행시 외국계 항공사보다 비싸다는 점은 약점으로 작용
제품탐색 및 선택
제품의 진열이 구매에 적합한가? 제품의 선택이 용이한가?
-국내선, 아시아노선은 OK!
(다양한 노선과 많은 운항회수)
-아직까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지 못하기 때문에 해외에 나가려는 고객들에게는 메리트가 없음
☆노선 수 : 일본 19, 중국 32, 동남아시아 15, 러시아/중앙아시아 :4, 북미 5(캐나다 없음), 유럽 : 2, 대양주 4
아시아 지역 - 70, 그 외 지역 - 1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