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중국 칭따오(칭다오) 맥주 국내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1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青岛啤酒
#2 환경분석
#3 제품분석
#4 青岛啤酒 경쟁전략
- 본문내용
-
해외 진출상황
90년도 말부터 해외 진출
한국, 대만, 홍콩 등이 가장 큰 시장
한국에서는 2000년부터 ㈜비어케이에서 수입 판매
현재 매년 30%의 판매 성장
환경분석
국내주류시장 분석
시장 규모
약 3조 1천억 중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45.2% (05년 기준)
06년 초 맥주 출고 가격의 인하로 성장률이 2.5%에 이름
2006년 주류 소비량
맥주 59% 소주 30% 기타 11%
주5일제 시행과 여성음주인구의
증가로 2006년 다시 증가세
국내 주류 시장 분석
맥주 브랜드별 시장 점유율
93년 전체시장의 70%를 차지했던 OB맥주는 95년 이후 하이트에 1위 자리를 내주고 2006년에는 21.4%까지 점유율이 추락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