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투자증권(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07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세계 시장에서 경쟁하는 Investment Bank로의 성장
2. 비전 달성을 위한 전략 활동
3. 증권업계의 환경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4. LG투자증권의 핵심 경쟁력을 통한 경쟁우위 확보
5. e-BIz 전략 시행
6. 성과 .
본문내용
LG투자증권은 Brokerage, Dealing, Underwriting의 전통적 사업과 자산관리, 종합금융, 방카슈랑스 등의 새로운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Brokerage는 주식/채권/수익증권/선물/옵션 등 유가증권 매매 중개 업무이며, Dealing은 고유 자산의 유가증권 투자업무로 주식투자/채권투자/파생상품 투자/자금운용 등을 들 수 있다. Underwriting은 기업자금 조달/운영 업무로 기업 공개/유 ․ 무상 증자/채권인수/M&A/기업구조 조정 등을 들 수 있으며, 최근 Project Financing, 벤처 투자 등 Investment Banking 업무로 확대되어 가고 있다.
신규 사업으로는 최근 동사가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Win 서비스가 있다. 이는 고객 자산의 운용 및 컨설팅 업무로서 자문형, 일임형 Wrap Account/금융상품 Portfolio Consulting 등을 통해 고객 자산의 종합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종합 금융으로는 개인 ․ 기업 고객의 자금 수신 및 기업자금 여신 업무를 하고 있으며, 기타 업무 영역 확대에 따라 각종 금융상품 판매업무로 보험 상품, ELS(복합파생상품), 주식담보대출 등의 사업들을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닉스기업조사,hynix,반도체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IE적용사례 분석
  • 경쟁력 강화 방안에 관한 연구H社 다각화전략을 중심으로-연세대 김용래반도체 제조 기업에서의 혁신 성공 사례를 통한Push& Pull생산 방식 연구-H社사례 연구를 기반으로 - 연세대 조한력제조 경쟁력 향상을 위한 SCM 고M도화 방안연구 - 반도체 산업을 중심으로-단국대 김태선국내 반도체 기업의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분야별 국내 선진社중심) -아주대 방석범(주)하이닉스 반도체 2013 지속경영 보고서반도체, 신화를 쓰다 - KSIA COSAR

  • 경영학 - DBM와 CRM에 관해서
  • 더 이상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매스마케팅은 먹히지 않는다. 소비자 니즈의 다양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집단이 아닌 개별 고객에 대한 전략적 마케팅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다. 따라서 앞으로의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고객 DB의 체계적인 분석은 필수조건이 될 것이다. 고객의 특징구매이력 정보를 카테고리별로 구분, 계단식 전략으로 고객의 구매행동을 사전에 예측할 수 있어야 매출 증대가 가능할 것이다. 예스폼

  • [마케팅] LG 그룹의 경영 전략 분석
  • LG 시대를 열었다.②기업이 속하는 산업- 자매사 현황화학에너지 분야 - 화학 CU 공익 기타 - LG스포츠생활건강 한무 개발정유 LG경제 연구원전기 전자 분야 - 전자미디어 LG레져 산전 LG홈쇼핑반도체 LG창업투자 정보통신 극동도시 가스정밀 LG 인터넷무역 서비스 분야 - 상사 LG 연암문화재단패션 LG 복지 재단 건설 , 엔지니어링 LG 연암학원 유통 연암축산원예전문대학 애드 연암 공업 전문대학시스템 LG 인화원금융 분야- 증권 LG 종합 기술론보

  • [마케팅성공사례분석] LG 싸이언 idea 아이디어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을 펼침으로써 그동안의 이미지를 탈바꿈하며 핸드폰 시장을 주도 하고 있다. 이러한 성공적인 마케팅사례를 분석하여 LG 싸이언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과 경쟁력, 전략을 알아보기 위해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소개 (1) LG전자 소개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20 LG트윈타워TEL : 02-3777-1114URL : http//www.lge.co.kr대표 : 김쌍수 부회장사업영역: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CDMA단말기, GSM단말기, 3G(WCDMA)단말기, 이동통신 기간통신 시스

  • [경영학] 한국기업의 동남아 진출의 사례와 성공방안
  • 성공적으로 이끄는가 하는 것이 중요한 Point이다. 일반적으로 마케팅기능에서 보다 현지화하고 현지법인에 권한을 위임하면서 본사가 해외현지법인으로부터 정보를 잘 수집하고 있는 기업이 성공적인 영업실적을 나타낸다는 연구가 있다. 마케팅은 각국, 각 지역의 다양한 고객의 욕구에 접하고, 이것을 상품전략, 사업전략으로 연결시키는 역할을 한다.2) 현지사회와의 관계최근에 한국의 해외투자가 급증하면서 현지국에서의 한국기업에 대한 비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