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마케팅]현대캐피탈 마케팅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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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e-비즈니스 미션 및 추진 전략

2. e-비즈니스 전략

3.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kr)

4.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기능

5. 고객관계 관리

6. 제휴 및 공동 마케팅

7. 성과
본문내용
“고객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일 - 현대캐피탈의 자부심입니다.”라는 모토로 고객가치 경영, 투명 경영, 열린 경영이라는 경영 이념을 갖고 있는 현대 캐피탈은 1999년 현대오토파이낸스에서 현대캐피탈로 상호를 변경한 이후, 드림론 패스 출시, 오토리스 영업 개시, 너스 클럽 코리아 인수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
고객만족 최대화, 기업이윤 최대화, 사회복지 최대화를 포함하는 사회 전체의 욕구 충족을 기업의 미션으로 삼고 고객과 직원과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기업의 미션을 공유하고 전달하는 채널로 인터넷, 온라인,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만족을 최대화하고 있다.
2010년 국내 최우량 금융기관을 목표로 고객에게 친절, 정확, 신속한 서비스 제공과 첨단 정보 시스템의 신용평가제도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청 및 대출의 편의성 도모로 고객에게 종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우선, 신용 우선, 편의성 우선의 경영방침과 빠른 의사결정 및 업무 추진을 통한 스피드 경영을 현대 캐피탈의 경영방침으로 정하였다.
현대캐피탈의 주요 사업영역을 살펴보면, 자동차할부 금융, 개인 대출, 오토리스, 특수 금융으로 나뉘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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