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vip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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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vip의 선정이유
2.현재 vip의 위치

본론
1.vip?
2.경쟁분석
3.vip의 마케팅 분석

결론
1.vip의 생산지향적 마케팅과 고객지향적 마케팅
2.vip의 경쟁적 우의
본문내용
현재 VIPS의 위치
VIPS는 CJ푸드빌의 외식사업 부문중에 하나로, CJ푸드빌의 가장 많은 매출을 내고있는 브랜드이다.
해외에 로열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 이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의 참여를 높이는 것과 동시에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마케팅을 벌인 결과 매출액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앞으로도 고객의 가까이서 고객의 wants를 계속 찾아나간다면 더욱더 가능성은 높을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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