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BMW FILM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mpany History
About the company
BMW`s Marketing Approach
Question 1.
Question 2.
Question 3.
BMW Customer
Customer Base
Question 4.
SWOT Analysis
4P`s Strategy
Question 5.
Which option should he pick?
How to make a new films?
본문내용
About the company
Actions to reinvigorate in North Americas


핵심시리즈 내의 새로운 모델 출시
- 325i Sedan
(Redesigned)
- 740i Sedan with V-8 engine

딜러망의 재조직
-DOS(Dealer Operation System)
: 고객 경험, 고객 서비스의 일관성
유지 목적


공격적인 가격 전략
- 일본 경쟁업체의 위협에 대응
-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하는
선에서의 가격 인하

새로운 시리즈의 출시
- Sport car Z3
- M Roadster, Z8 Roadster
- Sport utility vehicle, X5 출시



Question 4.

How healthy is the BMW brand in North America, relative to previous years?
What (if any) are the current weaknesses in the BMW brand?
What do you make of BMW’s growth strateg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마케팅만 집중하고 집약적 노동이 필요한 생산은 저임금의 제3세계로 파급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또한 나이키의 광고 전략은 세계적 스포츠 스타들을 모델로 채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는 것이다. 그 결과 스포츠 선수에게는 경기력 향상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공감대와 구매 욕구를 형성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2) 고객관계경영을 통한 디자인클릭 한 번으로 다른 나라, 다른 업종, 다른 경쟁사로 가버리는 온라인의 특성상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여성고객 타겟팅 Customization Service 전략
  • 마케팅GM 대우렉서스볼보BMW상황분석마케팅전략기대효과20 ~ 30대 프로페셔널한 여성‘User Image Positioning’ 그녀의 마음에 각인된,그녀만을 위한, ‘HERsclusive’ 그녀만을 위한 종합 서비스 그녀만을 위한 자동차All-In-OneService VehicleCustomizationHERsclusive(포지셔닝 전략)20 ~ 30 대 전문직 여성상황분석마케팅전략기대효과HERsclusiveHER그녀를 위한Exclusive유일한,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고급의HERs그녀의 것, 그녀의 차그녀만을 위한 공간,

  • [마케팅] 현대차와 경쟁사의 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
  • 마케팅전략이 없다는 점에서 현대차가 무한한 잠재시장인 여성고객들의 마음 속을 선점할 것을 기대- Cost & Benefit Analysis : 신차개발이라는 투자비용이 많은 들어가는 방법 대신 현대차가 현재 생산중인 차량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전략으로 저비용-고효율을 기대- Customer Acquisition을 넘어 Customer Retention으로 : 09년 29%를 차지했던 여성고객비율을 2012년에는 36%까지 끌어올리는 안정적인 여성고객 기반을 기대- Brand Loyalty를 통한 Customer-based Growth : 여성고

  • [마케팅] 현대차와 경쟁사의 여성고객을 위한 Customization Service
  • 마케팅GM 대우렉서스볼보BMW상황분석마케팅전략기대효과20 ~ 30대 프로페셔널한 여성‘User Image Positioning’ 그녀의 마음에 각인된,그녀만을 위한, ‘HERsclusive’ 그녀만을 위한 종합 서비스 그녀만을 위한 자동차All-In-OneService VehicleCustomizationHERsclusive(포지셔닝 전략)20 ~ 30 대 전문직 여성상황분석마케팅전략기대효과HERsclusiveHER그녀를 위한Exclusive유일한, 다른 곳에서 구할 수 없는, 고급의HERs그녀의 것, 그녀의 차그녀만을 위한 공간,

  • (영화산업과마케팅 4학년) 1 영화와 MPR(Marketing Public Relations)의 관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시오
  • 전략은 영화제작단계시 거액의 제작비를 분산시키고 수익 극대화를 위한 리스크 매니지먼트 차원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따라 이업종 간 미디어 관련 업체들의 투자 참여로 추진되는 것이다. 결국 Tie-in, Tie-up 프로모션 모두 관련 업체간 출자와 투자를 통해 리스크 부담을 줄이고 윈-윈 (win-win) 전략으로 수익을 극대화 하는데 목적이 있다. 4) 구전 (buzz) 마케팅최근 제작 중인 영화나 개봉중인 영화에 대한 영화계의 소문이나 평판이 흥행에 막대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