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빅스 DvixP 생활가전으로 자리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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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디비코 및 티빅스 소개
시장분석
고객분석
내부분석
SWOT
STP
마케팅전략
전망
본문내용
1.디비코 및 티빅스 소개

디비코(Dvico)

디지털비디오전문기업

디빅스플레이어(DvixP) 시장 선두주자

타사보다 월등히 앞선 기술력 보유

디빅스플레이어(DvixP) 시장 점유율 1위!

매출의 대부분은 해외 수출을 통한 것임

티빅스(Tvix)

디비코가 생산하는 디빅스플레이어(DvixP)의 브랜드이름


3.고객분석

고객 기대
디지털 문화 콘텐츠 접촉기회 증가
일드, 미드 등 외국 드라마 인기 상승,
인터넷을 통해 보는 경우가 많음.
고화질 영화 콘텐츠의 빠른 업로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과거와 달리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공중파 방송을 보기가 힘들어짐.
내 라이프 스타일에 방송 편성표를 맞춤

홈네트워크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문화 콘텐츠를 즐기고 싶어함

고객 니즈
디지털 문화 콘텐츠를
저가격, 고화질로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어함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미디어 재생장치
영상, 음향 장치를
여러 대 설치하는 것 보다
조작이 간편한
통합된 하나의 기기를 원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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