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빅스 DvixP 생활가전으로 자리잡기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7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디비코 및 티빅스 소개
시장분석
고객분석
내부분석
SWOT
STP
마케팅전략
전망
- 본문내용
-
1.디비코 및 티빅스 소개
디비코(Dvico)
디지털비디오전문기업
디빅스플레이어(DvixP) 시장 선두주자
타사보다 월등히 앞선 기술력 보유
디빅스플레이어(DvixP) 시장 점유율 1위!
매출의 대부분은 해외 수출을 통한 것임
티빅스(Tvix)
디비코가 생산하는 디빅스플레이어(DvixP)의 브랜드이름
3.고객분석
고객 기대
디지털 문화 콘텐츠 접촉기회 증가
일드, 미드 등 외국 드라마 인기 상승,
인터넷을 통해 보는 경우가 많음.
고화질 영화 콘텐츠의 빠른 업로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과거와 달리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공중파 방송을 보기가 힘들어짐.
내 라이프 스타일에 방송 편성표를 맞춤
홈네트워크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문화 콘텐츠를 즐기고 싶어함
고객 니즈
디지털 문화 콘텐츠를
저가격, 고화질로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어함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미디어 재생장치
영상, 음향 장치를
여러 대 설치하는 것 보다
조작이 간편한
통합된 하나의 기기를 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