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GS건설 자이 브랜드 TV광고 캠페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파트 시장의 브랜드화
2002년 당시 LG건설의 포지셔닝 현황
LG건설의 새로운 브랜드 개발 방안 3가지
2008년 현재 GS건설의 브랜드 체계
자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자이의 TV광고 캠페인 전략
본문내용
수 상 실 적
2007 세계 명품브랜드 대상, 명품아파트 부문 대상

머니투데이 주최, 아파트 브랜드 대상, 선호도부문 1위

2007, 2006 퍼스트 브랜드 대상 선정

2007, 2006 GBCI(브랜드 역량지수) 1위

아시아경제신문사 주최, 아파트 브랜드 대상, 종합대상

한국경제신문사 주최, 명품브랜드 대상, 고품격 아파트 부문 대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GS건설 자이(Xi) 광고분석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전략
  • GS건설 자이(Xi) 광고 분석-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 전략 광고학 원론 목차-들어가며1. 시장 조사2. 소비자 욕구 분석3. 캠페인 플랜 분석☞ 4조가 선정한 부문별 베스트 자이 광고4. 전략 분석(1) 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지셔닝(2) 4P 분석(3)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4) 크리에이티브 분석5. 경쟁사 광고 & 마케팅 전략 분석6. SWOT 분석-맺으며 : 대안과 전망☞ 내가 자이 광고를 만든다면? -4조의 난상토론부록Ⅰ. 모임

  • [판매촉진론] 포스코 건설 더샾 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광고기획서
  • 광고 인지도 ・ 선호도 20% 이상, 브랜드 인지도 30% 이상, 브랜드 선호도 20% 이상으로 광고 목표를 설정한다.2) 최근 시장 상황최근 마케팅조사 전문기관 AC닐슨 코리아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5개 대도시에 거주하는 만 30~54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아파트 브랜드와 광고 효과에 대한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광고 인지도에서는 대우건설 푸르지오가 24.9%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GS건설 자이가 19.5%로 2위에 올랐고 대림산업 e-

  • [소비자행동론] 테스티모니얼광고(testimonial advertisement)
  • 브랜드 자이가 어느새 ‘자이=최고 아파트’라는 등식으로 소비자의 가슴속에 자리하고 있는 것이다.‘자이’를 알리게 된 일등 공신은 릴레이식으로 진행된 TV CF다. 현재까지 총 13편이 제작된 TV CF는 당시의 사회 현상과 트렌드, GS건설이 추구하는 주거문화의 변화를 잘 반영하며 고객들에게 다가왔다.세련된 도시 여성의 생활을 보여주던 1~3차 광고 캠페인은 자이의 인지도와 호감을 높인 것은 물론, 배경음악이나 모델의 의상 등 광고 내용 외적인

  • The 브랜드 분석 The 경쟁사 분석 The 광고분석 The 평가
  • 목 차Ⅰ. The # 브랜드 분석Ⅱ. 경쟁사 분석1. 래미안 삼성물산2. 푸르지오 대림산업3. e-편한세상 대우건설4. 자이(Xi) GS건설5. 힐스테이트 - 현대건설 6. Big5 와 The# 비교Ⅲ. The # 광고 분석 / 평가1. 브랜드 네임(The #)에 대한 연상력 약화2. 파격적인 미혼 남자모델 기용3. 모기업(POSCO) 브랜드 이미지의 노출4. 핵심 편익과 메인 카피의 부적합Ⅳ. The # 광고 기본 전략1. 광고 목표2. 광고 목표 대상3. 광고 컨셉Ⅴ. The # 광고 목적의 달성 방안1. Th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건설 업체 들에게 있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 될 것이다.현재 국내의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