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광고와 미래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31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테크놀로지
ⅰ) 유비쿼터스
① 유비쿼터스의 개념
② 아파트광고와 유비쿼터스
ⅱ) 핸드폰
① Anycall
ⅲ) 설문조사 결과
ⅳ) 결론
Ⅱ. 기업광고
ⅰ) 한국기업
① 포스코
。 광고시리즈
。 설문조사 결과
。 기업광고에 대한 현재 인식
② GS
。현재 시행중인 광고 현황
ⅱ) 외국기업
① MS
② SONY
ⅲ) 결론
- 본문내용
-
유비쿼터스 기술 이 적용된 대표적 광고로 GS 건설의 ‘자이(Xi)’ 가 있다. LG건설은 “그동안 사용해 온 'LG빌리지'는 친근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주 부층의 큰 호응을 얻었지만 유사한 브랜드가 많이 생기면서 희소성이 떨어지는 약점이 있었다" 며 강하고 추상적인 브랜드를 도입해 기존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그 결과 2002년 8월 도입된 '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는 특별한 지성(extra intelligent)'을 뜻하는 영문 약어로, 세련된 이미지로 남보다 한 발 앞선 사람들이 선택하는 첨단최고급 아파트를 상징한다.
자이는 초기에 앞선 생활로의 초대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급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나 4번째 TV광고부터 본격적인 유비쿼터스 기술이 쓰이게 되면서 슬로건 또한 ‘Intelligent life'가 된다. 홈 네트워크 1편에서 퇴근길에 PDA의 버튼 하나로 집안의 세탁기를 돌리고, 보일러를 틀며, 불을 키는 장면이 등장한다. 홈네트워크 2편도 1편과 설정이 비슷한데 1편에서 볼 수 없었던 인터넷 달린 냉장고가 보인다. 3편은 추위에 떨고 있는 강아지를 위해 핸드폰으로 집안의 가전과 보일러를 작동시키고, 영상전화를 이용하는 장면이 보인다. 4편은 외출했을 때 홈 네트워킹 시스템을 이용하여 가스불 을 잠그는 기술을 선보였다.
이제 이러한 광고 속의 기술들은 현실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 『신약성서, 우리에게 오기까지』
- 보육과정의 구성 요소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 예비 보육교사로서 이후 실제 보육현장에 나가게 되었을 때 보육과정의 구성 요소에 어떤 사항을 포함시킬지 근거를 들어 기술하세요
- [사회복지실습일지]재가노인지원서비스 사회복지 실습종결평가서
-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예상되는 상황을 사례를 들어서 설명하고, 상황에 대한 개입을 위한 사회복지사의 역할을 작성하고, 자신이 그 역할을 한다면 어떤 부분에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기술하시오
- 자신의 과거와 현재에 이르는 삶을 아들러 개인심리치료의 주요 개념인 열등감 극복, 우월성 추구, 사회적 관심을 적용하여 작성하시오
- 노인복지 독거노인문제 PPT
- 사회복지실천기술론_자신의 가계도를 작성하되, 아래 6가지 질문을 기반으로 자기 분석을 상세히 기술하시오
- 청소년활동의 기초 청소년활동의 개념과 목표 발달과업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 가족상담및가족치료-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있게 성찰해보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