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경제] 성공적인 인도 진출을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1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인도경제] 성공적인 인도 진출을 위한 전략
목차
1. 인도 경제 분석
2. स्वस्थ Stone Bed 소개
3. 지역 선정
4. SWOT 분석
5. STP전략
6. 성공적인 인도 진출을 위한 전략
본문내용
(2) 중·상류층의 증가
<인도 명품시장의 잠재고객 가구수(연소득 Rs875,000이상) 변화추이>
인도 명품시장을 주도하는 최상위 계층이 2007년 이 후 2백만 가구 이상이 될 것으로 예측됨.

(3) 웰빙 트렌드

소비구조의 고도화, 귀족화 등 웰빙 유사 트렌드 존재 및
웰빙 관련 산업의 태동

하나의 트렌드로 형성 되어 있지 않고,
틈새시장에 불과 ← 아직 까지 인도에서
LOHAS나 다우시프터 처럼 웰빙 유사 단어 유행 없다.

웰빙의 대중성, 확산성, 그리고 인도라는 거대 시장의 특수성
감안한다면 인도도 웰빙 시장의 성장 가능성 충분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한 마케팅 전략
  •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끊임없는 세계 시장에의 진출과 진출 시장에 현지화를 하는 등의 노력은 앞으로도 현대자동차의 큰 강점이자 전략이자 경쟁력이 될 것이다. 1-4. SWOT분석StrengthsWeakness가격대비 높은 품질과 성능건실한 재무구조와 이익 창출력자동차 부품 인프라앨리바마 현지 공장 생산으로 인한 생산 유통망 확대내수시장 독과점

  • [중국비즈니스] 북경현대자동차 진출전략
  • 전략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현대자동차는 1967년 12월 설립된 이래로 30년에 가까운 기업활동을 통하여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자동차회사로 성장했다. 나아가 글로벌 메이커로 성장하겠다는 해외 사업에 전력을 다하고 있었다. 현대자동차는 세계적 위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으로 급격한 경제발전을 바탕으로 폭발적 성장을 나타내는 신흥시장으로의 진출을 검토하였다. 현대자동차의 해외 법인 진출에 있어 최우선 고려 대상은 지리적으로

  • 다국적 기업의 세계화 전략과 관련된 다양한 방법 중 하나를 골라 그 개념을 설명하고 실패 사례를 제시해 자신이 경영자라면 어떻게 할 것인지 제안하시오
  • 불매운동을 당한 적이 있었다. 또한 미국 내에서는 인종차별 반대 시위 당시 흑인 인권 신장 캠페인 광고를 내보냈다가 거센 비난을 받기도 하였다. 만약 나에게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가 되어 한국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홍보전략을 수립하라는 과제가 주어진다면 나는 먼저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신뢰감을 구축하여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도록 하겠다. 이를 바탕으로 한 단계씩 성장하면서 점진적으로 매출액을 증대시켜 나갈 것이다.

  • 인문과학 제국주의 전략 정당화 대중의 반응
  • 위한 열악한 조건인, 황폐한 국토와 식민지의 윤택한 토지를 비교하면서, 이탈리아의 경제적 위기를 극복하는데 식민지의 자원이 필수불가결하다는 것을 강조한다. 여기서도 자국의 자본주의 경제의 발전이라는 제국주의 국가들의 전형적인 식민지 획득의 정당화 논리가 나오는 것이다.지금까지 서구 5개국의 사료를 통해 각국의 제국주의 전략과 정당화 논리, 대중의 반응에 관해 살펴보았다. 흥미로운 것은 정당화 논리로 자국의 경제발전,

  • [경영학 원론] 해외인재 유치에 관한 보고서
  •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 따라서 지불능력이 충분하지 않은 국내기업들은 이미 공인된 인력의 사후 영입보다는 다듬어지지 않은 원석을 조기에 확보하고 이를 조직 내에서 육성하는 방안을 모색해야 한다고 보고서는 주장했다. 셋째는 현재 국내기업의 인사시스템은 고도성장기의 획일적 인사관리 관행을 고수하고 있으며 이는 리더십과 전문역량이 결여된 회사인간형 인재의 재생산이라는 악순환을 형성하고 있다. 따라서 이에 대해 교육인프라 개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