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 마케팅] 소규모 영어 학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사업소개
사업 선택의 동기
본론
사업 목표
사업 계획 설명
표적시장
마케팅 믹스
SWOT 분석
추진방향
결론
결론도출



본문내용
사업목표
우선성, 측정가능성, 일관성, 합리성, 시간 계획성 등을 고려해서 사업목표를 설정.

우선성을 고려하여 매출액 증대를 목표로 잡음.

1월 20명의 학생에서 12월 80명의 학생으로 1억3855만원의 연간매출을 목표.

단기미국체험프로그램의 활성화와 연차 별로 수익규모가 커지면 원어민 강사들과 미국에 현재 살고 있는 한국분과 연계하여 유학준비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유학을 준비해 주는 사업까지 성장하는 것이 목표.

마케팅 믹스
4. Promotion

.초반에는 1명이든 2명이든 성심을 다하여 교습소를 운영하면서 학원가
에서 가장 좋은 홍보인 입소문을 이용하여 계속하여 규모를 늘려나감.

. 수입이 손익분기점을 넘으면 다른 전단지나 홍보물을 이용하여 학생들
수를 늘려 나감.

. 사람들이 많은 수성구 쪽의 아레나스포츠, 성원 넥서스 같은 헬스클럽,
백화점 문화센터,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등에 직접 찾아가서 전단지
나 홍보물을 직접 배부하여 학부형들을 대상으로 홍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비타민 샐러드와 비타민 음료 판매 카페 사업계획서
  • 목 차사업 요약회사개요회사현황회사연혁사업목표 및 일정조직 및 인적자원조직 구성도 및 직무 내용대표자 및 경영진 현황(핵심 인력)주주현황관계회사 내용제품 및 서비스제품(상품)의 내용제품(상품)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전망기술현황기술개발 투자현황 및 계획4. 생산 및 시설계획생산 및 시설 현황원부자재 사용 및 조달 계획생산공정시설투자계획5. 마케팅시장조사 및 분석마케팅 전략6. 재무전략재무현황재무추정향후

  • 레몬잉글리쉬 마케팅 전략
  • 마케팅원론 프로젝트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1. 선정 업체 대상 : Lemon English위치 : 신촌 지하철 역 7번 출구 100m 전방 아이스페이스 빌딩 605호규모 : 강사 1명이 운영. 오피스텔 1개실. 수강생 20여 명설립 : 2006년 3월 Lemon English는 자신을 ‘힐링 코치’로 자처하며 영어에 대한 공포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치유하는 영어학원이다. Lemon English 사장이자 강사인 Cathy는 영어를 유학이나 어학연수를 통하지 않고 순수하게 한국에서 공부한 케이스

  • [사업계획서]테마 카페와 애견 카페의 퓨전 사업계획서
  • 사업자등록>개인사업자 - 개인 사업자란 경영의 모든 책임을 등록된 대표자가 지는 사업자를 말한다. 일반적으로 소규모 회사나 사무실, 가게, 식당 등은 개인 사업자인 경우가 많다. 개인 사업자는 다음과 같이 분류된다. 일반과세자 - 모든 개인 사업자가 동일하게 부가가치세를 납부하는 것은 아니다. 영세한 개인 사업자에 대해서는 과세특례를 적용하여 간편하게 세금을 납부할 수 있게 하였다. 이러한 사업자를 과세특례자라고 하는데, 이를

  • [마케팅] 신제품개발과 그에 따른 마케팅전략 수립 - 휴대폰 사전
  • 마케팅 계획, 수학적 모델링 등을 국경에 제한 없이 실시간 공동작업이 가능해짐으로써 상품설계에서 제조, 생산, 유통, 서비스가 하나의 부서나 기업과 업계, 국가의 경계를 넘어서 이뤄질 것이기 때문에 향후 타 회사와의 제휴 또한 중요한 사업 전략으로 고려된다. 이것은 공급자인 우리 회사가 일방적으로 상품을 공급하는 것을 없애고 소비자의 유행과 입맛에 맞는 소비자 중심 공급으로 내부 방침을 세운 것에 기인할 것이다. 또한 우리 기업은 고

  • [마케팅관리]인터넷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주) 이투스 그룹
  • 소규모 조직으로서 이투스는 내부적으로는 전략 수립에 치중하고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외부업체를 통한 아웃소싱(홍보대행사, 온라인 광고대행사, 사이트 제작사 등)을 최대한 활용하였기에 지금과 같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 현재까지는 신생벤처기업으로서 시장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나 변화에 민감한 교육시장의 성격상 완벽한 제품의 출시까지는 안심할 수 없다. 년도억원1 12000 6500 1999 20002001 75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