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 마케팅] 소규모 영어 학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사업소개
사업 선택의 동기
본론
사업 목표
사업 계획 설명
표적시장
마케팅 믹스
SWOT 분석
추진방향
결론
결론도출
- 본문내용
-
사업목표
우선성, 측정가능성, 일관성, 합리성, 시간 계획성 등을 고려해서 사업목표를 설정.
우선성을 고려하여 매출액 증대를 목표로 잡음.
1월 20명의 학생에서 12월 80명의 학생으로 1억3855만원의 연간매출을 목표.
단기미국체험프로그램의 활성화와 연차 별로 수익규모가 커지면 원어민 강사들과 미국에 현재 살고 있는 한국분과 연계하여 유학준비 프로그램을 활성화하여 유학을 준비해 주는 사업까지 성장하는 것이 목표.
마케팅 믹스
4. Promotion
.초반에는 1명이든 2명이든 성심을 다하여 교습소를 운영하면서 학원가
에서 가장 좋은 홍보인 입소문을 이용하여 계속하여 규모를 늘려나감.
. 수입이 손익분기점을 넘으면 다른 전단지나 홍보물을 이용하여 학생들
수를 늘려 나감.
. 사람들이 많은 수성구 쪽의 아레나스포츠, 성원 넥서스 같은 헬스클럽,
백화점 문화센터, 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등에 직접 찾아가서 전단지
나 홍보물을 직접 배부하여 학부형들을 대상으로 홍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