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바(A.V.A) 인지도 상승을 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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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hat is A.V.A?
부잣집 아들 빵빵한 배경과 콘텐츠
자 사 분 석
온실 속 화초 거대 경쟁자와의 싸움
경 쟁 사 분 석
자라나는 새싹 무궁무진한 성장성
시 장 분 석
양날의 칼 아는 사람만 아는 게임
소 비 자 분 석
고사양게임 포기해야만 하는가
문제점 / 기회요인
목 표 설 정
주인님 찾기 나를 가장 잘 알아줄 주인님은 누굴까
시 장 세 분 화
표적 소비자 선정
주인님 모습 주인님은 팔랑귀
표적 소비자 분석
주인님과 A.V.A 아직은 서먹해~
표적 소비자 분석
컨 셉 도 출
A.V.A의 매력속으로 알수록 빠져드는 A.V.A의 매력
4P strategy
본문내용
자사분석
피파 온라인, 스페셜 포스, 맞고 등의
다양한게임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포털
▪ 현재 총 43개의 게임을 운영중

FPS 게임 사상 최고의 그래픽 제공
▪ A.V.A만의 차별적 게임 진행
(총기개조, 분대장 지휘 방식)
▪ FPS 게임 사상 최초 2007 게임 대상 수상
(대상, 그래픽상, 캐릭터상)
경쟁사 분석
2004년 7월 출시
2005년 8월 동접자수 10만명 달성
현 FPS 시장 내 A.V.A와 2위 다툼
FPS 선두시장 진입
가장 높은 난이도 골수팬 확보
2005년 8월 출시
2007년 5월 동접자수 25만명 달성
현 FPS 시장 부동의 1위
쉬운 조작, 낮은 컴퓨터 요구사양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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