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주)화승 경영실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일반적인 현황
Ⅱ. swot분석
Ⅲ. 경영자 분석
Ⅳ. 조직 구조분석
Ⅴ.전략분석
본문내용
III. 경영자 분석
성명 : 나은택(羅殷澤)

생년월일 : 1953 -9-5

학력 : 계명대
무역학과

경력 : ㈜화승이사,
현재 대표이사


경영자의 마인드

1) “추락해본 새가 더 높이 난다”
[ ㈜화승, 화의 ‘조기 졸업’하고 재도약 시동]

2) 토박이 사장의 집념 결실
[ ‘대리점이 살아야 회사가 산다’ ]
[ 4년 만에 두 배의 매출 성공 ]
[ 물류 시스템 ]

3) “3년 안에 ‘나이키 야성’ 깨뜨리겠다

4) 2010년 1조원을 향해 달린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choiinjung/100018309502
대전상공회의소. "1999년도 기업체 총람", 1999. 7
한국은행, "1999년 기업경영분석", 1999. 7
박대규, 『기업진단과 경영분석』, 세학사, 2000
http://www.ottogi.co.kr/
http://www.shareholders.co.kr/
http://www.bok.or.kr/
기업경영분석(경영과사람)
http://www.hwaseung.co.kr/company/history.asp
http://playindongne.tistory.com/2181
http://100.naver.com/100.nhn?docid=23673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경영] 대만 관광시장의 활성화방안- 강원도를 주요마케팅대상
  • 주요 출국목적지는 홍콩, 마카오로 50%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바, 특히 마카오의 경우 순수 관광목적보다는 중국입국의 경유지 및 투자, 비즈니스 목적으로의 성격이 강하며, 그 외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순으로서 저가상품으로 이국풍물을 경험할 수 있는 지역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Ⅲ. 방한대만인의 분석) 대만 국제관광박람회 기간중인 2002.11.23-24일에 실시한 한국관광 설문조사 내용1. 방한대만인의 실태한국의 경우, 韓流열풍 및 가을동

  • [리더십분석] CEO 리더십의 정의와 중요성 및 한국 CEO 리더십의 사례 및 전망
  • 경영활동이 ‘인간’을 통하여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으로 이해되는 현대적 조직의 관점에서 리더십은 더더욱 강조되고 있다.최근의 스펜서 스튜어드사의 연구결과를 보면 리더의 역량에 따라서 기업의 성과가 큰 차이를 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다는데, 미국의 경영학자 워터맨(R. Waterman)은 연구결과에서 나타난 성과의 차이는 조직의 시스템과 제도의 차이가 아닌, 이를 조직화하고 운영해 나가는 리더십 역량 때문에 발생한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

  • [국제지역경영론] 글로벌 경영 전략
  • 경영실태를 인식하고 평가하여 이론화를 추진할 경우에는 대상국 또는 대상지역의 역사적사회 경제적제도적 환경에 대하여 세밀한 조사를 먼저 거쳐야 한다.글로벌 기업경영을 계속 확대할수록 국제인력 수요도 급증하며 본사국인이든 현지인이든 간에 글로벌 기업의 경영자로서 직무수행능력 여부는 글로벌 기업에 대한 이론개념기법 등을 보유한 정도, 국내 및 해외에서의 직무수행경험 유무, 경영자로서의 자질과 조직화 능력 소지의 여부,

  • [경영학] 현대자동차 핵심역량
  • 차 례Ⅰ. 서론 1Ⅱ. 본론 21. 현대자동차의 사명 22. 성공적인 CEO 요건에 입각한 정몽구회장의 평가 2(1) 세계화 마인드를 가진 경영인 2(2) 전문적이고 기술적인 실무능력 4(3) 나무를 보지 않고 숲을 보는 능력 53. 가치사슬 관점에서 본 현대자동차의 활동 분석 5(1) 주활동 51) 물류투입 활동 62) 운영활동 63) 물류 산출활동 74) 마케팅과 판매활동 105) 서비스 활동 13(2) 보조활동 131) 구매 132) 기술개발 활동 143) 인적자원관리 활동 144) 기업의 하부

  • [현대경영이론]한국 기업경영의 과거, 현재, 미래
  • 경영학원론, 다산출판사2) 사례1 -SKT의 고객성향 과학적 분석SK Telecom은 지난 1998년부터 자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정기적으로 측정하고, 매년 2차례 실시하는 고객만족지수(CSI) 조사를 통해 고객의 needs 파악을 통한 고객만족을 제고하려 노력하고 있다. SKT의 CSI 조사 모델의 특징은 고객만족도를 통화품질, 무선인터넷 등 13개 주요 품질영역별로 세분하여 측정하고, 이를 토대로 고객충성도 등 성과영역 지수를 도출하고 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