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vv 파브 보르도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브랜드분석
-SWOT
-매력도
-경쟁우위,적합성
-STP
마케팅분석
-제품
-가격
-촉진
-유통
결론
-결론
-제안
본문내용
1. 환경분석
시장 상황

평판TV시장의 성장세
LCD시장의 성장세
경쟁상황
시장트렌드
대형화 ∙ 화질업그레이드∙ 디자인 중시∙ 슬림화∙ 기능과 편의성 경쟁



소비자 트렌드
고급형 TV선호 ∙ LCD TV선호
사회적 배경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 ∙ 디지털방송 시행


(2) 적합성
1) 기업 문화와의 적합성

▶ 최고지향 / 변화 선도 : 블랙의 tv에 레드 계열의 색상을 접합하는 변화
시도.


2) 기존 시장 및 기존 마케팅 믹스와의 적합성

▶ 이어지는 보르도 시리즈 : 05 년 로마 ( V자형 ) -> 06년 보르도 ( 와인
잔 ) -> 07년 보르도 ( 투명 크리스털 곡선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삼성 파브(PAVV)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PAVV로 방송을 보고 있었던 거였지만 너무나도 생생한 화질에 진짜로 콘서트 장에 와있던 줄로 착각했던 것!!TV 광고진짜로 즐겨라!SAMSUNG PAVVContentsContents1시장분석2마케팅 전략 수립3광고4IMC 전략ContentsNEWS8 DEC 2010THE WORLD’S FAVORITE NEWSPAPERIMC 전략DDDynamicelightaily3D언제나 다이나믹한 즐거움진짜로 즐겨라삼성tvIMC 전략‘진짜로 즐겨라’ 파브 체험관 @ 이종격투기 경기장Target 소비자에 대한 프로모션 장소로 적합 관객 구성비 (남 :84.

  • [브랜드마케팅] `Xcanvas` 엑스캔버스 vs `PAVV` 파브 브랜드성공,실패사례
  • 마케팅 : ‘한석규’짧은 시간에 인지도 향상에 용이광고전략의 실행PAVV의 실패원인지나친 고급화, 대형화Xcanvas의 유명인 모델(한석규) 전략이 성공한 반면 파브는 소비자들과 동떨어진 모델을 기용, 이미지 광고에 치중 홍보전략의 실행디지털 문화 체험공간인 ‘엑스캔버스’ 운영 - LG전자의 첨단 디지털 제품이 총망라되어 있는 ‘N세대를 위한 디지털 문화 체험장’ - 전시장 안에 있는 PC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직

  • [마케팅전략] PDP TV 마케팅전략분석
  • 마케팅이 진행되어야 하는 상황에 봉착하였고, 기술력에서 먼저 우위를 점한 기업들은 보다 많은‘명품’TV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증대에 성공하였다.우리 조원들은 불황기임에도 불구하고‘명품TV’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상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PDP TV 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 [브랜드관리] Xcanvas 엑스캔버스 vs PAVV 파브 브랜드성공&실패사례
  • 마케팅 : ‘한석규’짧은 시간에 인지도 향상에 용이광고전략의 실행PAVV의 실패원인지나친 고급화, 대형화Xcanvas의 유명인 모델(한석규) 전략이 성공한 반면 파브는 소비자들과 동떨어진 모델을 기용, 이미지 광고에 치중 홍보전략의 실행디지털 문화 체험공간인 ‘엑스캔버스’ 운영 - LG전자의 첨단 디지털 제품이 총망라되어 있는 ‘N세대를 위한 디지털 문화 체험장’ - 전시장 안에 있는 PC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직

  • [디자인마케팅] PDP TV시장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SONY의 WEGA 마케팅전략 비교
  • 마케팅이 진행되어야 하는 상황에 봉착하였고, 기술력에서 먼저 우위를 점한 기업들은 보다 많은‘명품’TV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증대에 성공하였다. 우리 조원들은 불황기임에도 불구하고‘명품TV’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상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PDP TV 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