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조직 연구 외부환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시장이 있는 곳에서 직접 생산하고 판매함으로써 해당 국가와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원칙 아래 현지사회에 대한 진정한 이해와 탐구로 체계적인 해외 진출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현재, 삼성전자는 세계 곳곳에 24개의 생산 및 생산/판매 복합법인, 40개의 판매법인, 15개
의 시점 등 48개국에 총 90개 거점을 갖추고 있고. 북미, 중남미, 구주, 동남아, 서남아,
중국. CIS 및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 모두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 체제를 운영하고 있으
며, 지역별로 차별화된 연구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명실공히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발휘해 나가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상생의 기업 풍토를 바탕으로 해외 현지의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각 지역
사회 번영을 위해 노력하는 세계 시민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LCD 분석 글로벌 경영전략
  • 환경변화 속에서 글로벌 경쟁력의 확보 문제가 경영전략의 핵심으로 부상하고 있다. 본 과제의 목적은 삼성LCD와 같은 글로벌 경쟁이 치열하고 급속한 기술변화를 경험하고 있는 IT산업에 주목하여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의 주요 원천의 하나로 국제 전략제휴를 검토하는데 있다. 연구대상은 최근 세계적인 IT기업으로 급부상 한 삼성전자의 LCD이며, 동사의 글로벌 경쟁력을 전략적 제휴의 글로벌 조직과정에서 찾아볼 수 있다는 것을 동태적 능력의 관점

  • 세계의 기업들은 지금 인재전쟁 WarforTalent 중
  •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의 세일즈 교육 프로그램이 실제 교육을 받는 것처럼 펼쳐진다. 이 ‘고객맞춤 세일즈’ 교육 프로그램은 삼성전자의 각 판매점에서 상위 20%에 해당하는 우수 세일즈맨들을 대상으로 그들이 어떻게 영업을 수행하는지 조사하여 그들의 판매방법, 고객상담 기법 등을 연구한 끝에 개발한 것이라고 한다. 이 책의 또 다른 장점의 하나는 서술 형식에서도 실제 교육을 받는 것 같은 효과를 내기 위해 연구한 데 있다. 실제 상황과

  • 세메스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환경 속에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였으며, 이러한 회사의 방향성을 잘 아는 것이 회사생활에서 중요합니다!29.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전략기업이 사회적 책임에 주목하는 이유에 대해 먼저 생각하보자 특히 대기업일수록 다양한 매체에노출이되고 과거 개발 / 독재5공시절에도 기업은 권력층에게 국민에게 보답하라 희생하라는 강요를 받곤 했습니다.아이엠에프 이후 구제금융에서도 대기업은 구제

  • 기업의 경영자원과 핵심역량(캐논의 핵심역량경영, 메디슨의 고속성장과 추락)
  • 외부환경⊙2000년 의료계의 장기파업->내수시장위축 ⊙삼성등 중견업체의기술제휴로 인한 생산으로 중소기업의 인력과 자금력으로는 경쟁력의 한계 =>메디슨의 시장점유율 잠식메디슨의 실패원인4. 사례소개1. 조직 구조의 재편=>핵심기술과 관련없는 사업 부문 처분함으로써 투자효과 증대2. 새로운 독보적인 연구개발=>R&D에 투자, 연구여건 및 환경 조성에 관심등으로 무형적 자원확대3. 재정적 문제해결=>안정적이고 유동적인 자금력을 확

  • [학사][조직구조론]조직 성장에 따른 관료제 진입과 탈퇴 - LG전자, Daum 사례
  • 조직구조 결정요인부분에서는 본격적인 이론적인 연구가 진행된다. 이 부분을 통해 조직구조를 결정하는 각 요인들이 어떤 상태에 있을 때 조직이 관료제로 진입하고, 관료제로부터 탈피해야 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알 수 있을 것이다. 세 번째 단계인 Ⅲ. 사례분석부분에서는 앞선 두 단계에서 행해진 이론적 분석이 실제 세계에 어떻게 적용되는가를 연구한다. Apple Computer와 LG 전자, Daum Communications의 사례를 통해 실제 조직이 어떻게 관료제로 진입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