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유통부분 마케팅 전략(홈에버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유통업 소개
유통업 소개
업태별 현황 및 최근 동향
3. 3C분석 및 STP분석
Competitor
Customer
Company
STP 분석
4. 새로운 전략
5. 결 론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이랜드 그룹
이랜드 특유의 기독교문화속에서 발현된 가족경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며, 홈에버를 중심으로 이랜드의 핵심역량인 패션, 리빙, 가구, 유통을 아우르는 종합 생활문화기업을 표방하고 있음

회장 : 박성수
▪ 대표이사 : 안재흥, 박상균, 김성진
▪ 주력기업 : (주)이랜드, (주)이랜드월드, (주)데코, (주)뉴코아, (주)이랜드리테일
▪ 주력분야 : 의류제조/도매, 할인점, 슈퍼마켓, 건설, 가구, 호텔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론] [유통관리]할인점의 PB확대 정책이 유통구조에 미치는 영향(A+리포트)
  • 홈에버(5) 백화점(6) 해외사례1) 영국2) 미국3) 일본2. 제품별 PB상품 동향(1) 음식료(2) 생활용품(3) 패션제품(4) 가전제품3. PB 확대 배경(1) 원가절감으로 인한 수익성 확보(2) 타 유통업체와의 차별성 확보III. 할인점의 PB 확대에 따른 유통구조의 변화1. 유통업체의 구매력 강화2. 글로벌 소싱 확대3. 직거래 비중 확대4. 제조업체의 전략 변화(1) 이중전략 (Bual Strategy)(2) PNB 공급전략(3) 유통망 다각화(4) 프리미엄급 제품의 출시 확대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 이랜드 홈에버 조직구조 사례분석(A+리포트)
  • 전략이 총체적으로 실패했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까르푸는 여러 측면에서 많은 문제점을 지니고 있었고 결국 이를 해결하지 못함으로써, 국내 토종 할인점 업계들에게 밀려날 수밖에 없게 된 것이다. 1.6 이랜드 그룹 소개까르푸를 인수한 기업이 바로 이랜드 그룹으로 이는 유통업계의 대단한 변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지난 4월 28일, 이랜드 그룹이 롯데유통과 신세계,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등 쟁쟁한 경쟁업체들을 제치고 까르푸를 인수했다. 인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홈플러스를 통제할 수 있는 최대 주주 자리를 차지하는 식이다. 또한 홈플러스는 한국 유통업계에서 녹색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대표기업으로 꼽힌다. 지구온난화에 대응하기 위해 2020년까지 2006년 대비 탄소배출량을 50% 줄인다는 목표를 세우고 전사적인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그 결과 ‘글로벌 녹색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경영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하였다. 그리고 2008년 이랜드가 까르푸를 인수하여 내놓은 홈에버를 테스코에서

  • 르카프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 등은 대부분 이곳에서 이루어진다. 제품생산은 대부분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에서 생산, 최근에는 남미와 인도에서도 생산이 이루어지고 있다.리복의 마켓팅전략은 나이키와 비슷하다. 운동선수들을 위한 혁신적인 신제품 개발, 빅스타들을 이용한 판촉강화와 전세계적인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Opinion Leader를 중심으로 가격보다는 기능성과 이미지를 중시하는 이들을 타겟으로 마케팅전략을 구사하고

  • [A+] ELAND 이랜드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경영전략 분석 [HWP]
  • 홈에버, 패션 전문 할인점이라는 새로운 시장개척에 성공한 (주)2001 OUTLET을 중심으로 사업역량을 더욱 발전시켰다. 또한, 21세기 새로운 성장영역에 대한 기회를 선점하기 위해 국내 유통업계 최초의 ‘ERP(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 도입’, 국내 기업 최초의 ‘지식자산표’ 발료, 그리고 선진국에서 도입하고 있는 새로운 경영시스템인 BSC 운영등 지식경영 인프라 구축에 투자 하고 있다.20년간 쌓아온 패션 / 유통업계의 노하우와 경영전략, 마케팅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