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현대자동차
II 마케팅행동분석
III소 비 자 행 동 분 석
IV S T P 분 석
V S W O T 분 석
VI S W O T 비 교 를 통 한 시 사 점
본문내용
2. 현대자동차의 경영이념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앨라배마에 현지 생산 공장을 건설 하였으며 중국 및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① 현대자동차의 3대 경영 방침
- 신뢰경영
- 현장경영
투명경영

② 현대자동차의 21세기 경영목표
- 기업경영의 세계화 추진
- 장기 안정적 이익구조 구축
종업원 복지후생의 질적 향상

③ 현대자동차 21세기 경영계획
- 세계일류의 자동차 기업
삶의 보람을 주는 기업
- 세계 속에서 신뢰받는 기업

참고문헌
현대자동차 : http://www.hyundai-motor.com
매일경제신문 : 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 : http://www.hankyung.com
미래에셋증권 : http://www.miraeasset.com/stock.jsp
동양증권 : http://www.myasset.com
네이버 : http://www.naver.com
산업연구원 : http://www.kiet.re.kr/index.jsp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