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기업분석, 신규사업 추진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개요
경영이념
Slogan

2. KT&G SWOT 분석

3. 추진방향
(1) 경영실적
(2) 주요재무제표
(3) 대차대조표
(4) 손익계산서

4. 목표 세부사항
(1) 매출구조
(2) 영진제약
(3) 생산구조
(4) 핵심역량 KT&G Core Competence

5. 신규사업 추진계획
(1) 관광 Harvana Business
(2) 건강 Healthy Environment Business
(3) 엔터테인먼트 Entertainment
(4) 스포츠 Sports Business
(5) 바이오 제약 Global Biotech Business
본문내용
건강한 즐거움, KT&G

chewing perfume, KT&G

Healthy Life, Enjoy Dream, KT&G

상상예찬, KT&G

Break Imagine, KT&G

Challenge your Passion, KT&G

더 좋은 내일을 상상합니다, KT&G


절대우위의 담배 Market Share
홍삼분야 Global Brand 보유
담배 및 홍삼 생산의 전문적 노하우
및 광범위한 영업망 보유
탄탄한 자금력과 부동산 소유
민영화와 이미지 개선에 따른
능력있는 인재보유


흡연규제 및 Well-being 열풍
(담배시장 수요 연 -1.6% 감소)
사업편중
(담배79%, 건강식13%, 제약4%, 부동산4%)
비대한 영업비용
담배사업으로 인한 기업 브랜드 가치의
한계로 신전략사업 성장의 걸림돌


성장하는 담배 수출시장으로 수익확대 가능
가치성장사업인 건강기능식품과
가치촉매사업인 제약사업의 집중 육성
보건/의료 분야 활성화
(종합헬스케어센터, 수익성 복지사업)
Enjoy Business 투자(E.T시장활성화)


담배관련 소송 리스크 증가
글로벌 경쟁사와의 경쟁 심화(시장 지위 위협)
대주주 없는 경영권 위협(적대적 M&A노출)
홍삼산업의 준독점 해제
경쟁심화, 레드오션화
담배산업 각종 규제(광고,가격)로
인한 기업자율성 한계

.
.
.
.
M&A
해외사업진행 벤치마킹
기존에 잘 조직되어 있는 영업망의 활용
부동산활용
도심지는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와 문화공연시설로 전환
비도심지-리조트, 관광자원활용
유휴부동산의 매각을 통해 신사업자금 충당
펀드 혹은 컨소시엄을 구성- 외국의 retirement community 경험도입
매분기 당기순이익 2000억원가량 1년 총 순이익 1조원가량중 매해 2~3000억원의 신규투자자금으로 활용
외부 노하우 도입
스포츠 엔터테인먼트의 경우 미국의 선진 스포츠 시설 운영노하우와 경기장 운영계획을 참고. HOK등 선진 설계사무소와 연계 도심공간을 활용한 수익모델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21세기 IMT-2000의 상용화를 위한 성공전략
  • 사업의 발전과정 31) 제 1세대 아날로그 시스템(Analogue System) 42) 제 2세대 디지털 시스템(Digital System) 53) 제 3세대 이동통신 시스템 : IMT-2000 6Ⅲ. 국내의 현황 및 정부의 정책 61. SK IMT 61) 법인 설립 72)증자 계획 73)사업 추진 현황 74) 사업추진 계획 85)기술개발 현황 86) 망 구축 및 서비스 확장 계획 97) 시설투자 및 연구개발 계획 108) 비전 102. KT ICOM 111) 사업 소개 112) 연구 개발 113) 비전 123. LG 텔레콤 121) 기업소개 124. 기업 3사 경쟁 사항 135. 정

  • [A+] KT 기업분석 - 핵심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및 환경분석 성공요인 핵심역량 향후 나아갈 방항 분석
  • KT가 컨버전스에 기반한 혁신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내세운 비전. KT는 2012년까지 매출은 3조 원 증가한 27조 원, KT그룹 영업이익률은 3%p 향상된 11.4%, FMC* 가입자는 7배 이상 증가한 210만 명을 달성하는‘3.3.7’계획을 추진 중이다. 특히, 그룹 성장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KT는 컨버전스 사업을 기반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2012년까지 매출 22조 원, 영업이익 2조 6천억 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3) 핵심가치ACTION – All for Customer(고

  • KTF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수립
  • 사업을 진행중인 인도, 네트웍/무선데이터/마케팅을 아우르는 종합 컨설팅 사업을 추진중인 인도네시아 등 해외 국가들에 대한 사업진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향후 이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4. 경영 핵심 키워드 ▶기업가치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높이는『가치경영』, ▶업계를 선도하는 『선도경영』, ▶모든 자원을 현장에 집중하는『현장경영』, ▶임직원들의 철저한 책임의식에 기초한『책임경영』으로 정하고, 이를 통해 강한

  •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KT 기업분석(A+리포트)
  • - 목 차 -1. 기업개요2. 산업의 성장성과 산업의 특성3. 경기변동의 특성과 경쟁요소4. 자원조달의 특성5. 관련법령 또는 정부의 규제6. 시장의 특성과 시장 점유율7. 신규 사업 등의 내용 및 전망8. 매출 실적 9. 판매 조직 및 판매경로10. 인사제도11. 복리후생12. 재무제표13. 재무 분석14. 마케팅 전략KT 기업분석1. 기업개요KT는 전기통신사업의 효율적 경영을 위해 체신부 (현 정보통신부) 에서 통신부문을 분리하는 공사화 전환 계획에 따라 국민

  • [정보통신] 통신방송 컨버전스 핵심 TPS 기획[8]-Broadband, 광대역 DPS, TPS, QPS 동향
  • 사업자들을 자극해 TPS를 촉발할 것으로 분석된다. SK텔레콤은 초고속인터넷, 전화,IPTV와 SKT의 이동전화를 묶은 결합상품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SK브로드밴드가 기존에 제공하던 TPS에 SKT의 이동전화를 결합하면 QPS도 가능하다.유ㆍ무선을 모두 아우르고 있는 KT는 어느 업체보다 TPS에 강점을 갖고 있다. KT는 IPTV,인터넷전화 등 신규사업을 크게 강화하는 방향으로 조직을 개편했다. KT는 IPTV,인터넷전화를 핵심 역량사업으로 키우기 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