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의 키즈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23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의 키즈 마케팅 전략
2. 우리나라 키즈 마케팅 전략
3. 키티맘이 키워낸 골드키즈
4. 골든베이비를 위한 쇼핑
5. 골드키즈
6. 기업의 키즈 마케팅
7. 과열되는 골드키즈 소비의 문제
- 본문내용
-
▷ ‘쿨’ 마케팅 전략
▷ 반기성세대정서 이용 전략
▷ 연령 단축 전략
▷ 이중 메시지 전략
▷ ’조르기’ 이용 전략
▷ 장난감화 전략
▷ PPL
- 바비 코스메틱 사장 의 창업의 계기
'딸이 있다면 꼭 사주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런칭한 지 채 1년이 안 됐지만,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을
비롯해 8개 매장을 오픈했고, 한 매장의 월 매출이 1,500만원을
웃돌고 있다.
자신의 자녀가 더 특별해보일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엄마의 마음을 파고든 결과다.
식스포켓 원마우스
: 부모 2명과 친할아버지, 친할머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등 조부모 4명이 한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연다는 뜻.
한 명의 어린이를 키우는데 두 세대가 '올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