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의 키즈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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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의 키즈 마케팅 전략

2. 우리나라 키즈 마케팅 전략

3. 키티맘이 키워낸 골드키즈

4. 골든베이비를 위한 쇼핑

5. 골드키즈

6. 기업의 키즈 마케팅

7. 과열되는 골드키즈 소비의 문제
본문내용
▷ ‘쿨’ 마케팅 전략
▷ 반기성세대정서 이용 전략
▷ 연령 단축 전략
▷ 이중 메시지 전략
▷ ’조르기’ 이용 전략
▷ 장난감화 전략
▷ PPL


- 바비 코스메틱 사장 의 창업의 계기

'딸이 있다면 꼭 사주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런칭한 지 채 1년이 안 됐지만,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을
비롯해 8개 매장을 오픈했고, 한 매장의 월 매출이 1,500만원을
웃돌고 있다.

자신의 자녀가 더 특별해보일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엄마의 마음을 파고든 결과다.


식스포켓 원마우스

: 부모 2명과 친할아버지, 친할머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 등 조부모 4명이 한 아이를 위해 지갑을 연다는 뜻.
한 명의 어린이를 키우는데 두 세대가 '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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