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디지털카메라 환경과 삼성 케녹스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9.04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마케팅전략 제안
8.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1977년 설립 (삼성정밀공업 - 삼성항공)
2006년 기준 매출액 2조 8690억, 순이익 1580억 원
주 사업영역: 광 디지털(디지털 카메라), 반도체 장비, 항공기엔진, 특수방산장비 등
해외진출 史:
1994년 모스크바, 일본 등에 해외 연구소 설립 중국 현지 카메라 공장 본격가동 등
1995년 멕시코 현지 카메라 공장 본격 가동
2002년 독일, 영국 판매법인 설립
2006년 프랑스 판매법인 설립, 중국 천진 신 공장 준공
현재 카메라 시장은 Canon과 Nikon이 장악하고 있는 상태
삼성 카메라는 이미지 상으로 제품의 기능, 품질 면에서 선도브랜드보다 뒤쳐지고 있음
인터넷 사용 가능 모델은 다른 제품보다는 고가 정책
- 추가적으로 메모리 구매하는 비용과 비교하여 가격 책정
- 메모리 구입하는 것 보다는 유리하다는 인식이 들도록 해야 함
- 참고문헌
-
www.samsungtechwin.co.kr
www.dcinside.com
www.nso.go.kr
www.seri.org
www.lgeri.com
www.dt.co.kr
www.hankyung.com
디카 시장 평정한 삼성테크윈의 성공전략 - 라이터스 편집부, 2006
디지털 카메라시장의 다크호스, 삼성테크윈 - 이준규, emars,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