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매체] 라네즈 옴므 광고매체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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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상황분석

2.경쟁사분석

3.매체목표

4.매체전략

5.매체전술
본문내용
Ⅰ. 마케팅 상황 분석- 전체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라네즈 옴므 분석

상황분석

전체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전문화, 세분화 추세




전체 화장품 시장의 10% 수준에 이를 전망



전체 남성화장품 시장분석

남성을 바라보는 사회와 여성의 시각이 달라짐

구매형태
남자들의 화장품 직접 구매율은 30∼40%






라네즈옴므

출시배경
기존에 존재하던 여성 화장품(LANEIGE)를 기반으로 하여 탄생
여성 화장품 시장 내 1,2순위인 라네즈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이용한 브랜드 네이밍
라네즈




라네즈옴므

컨셉
빠른 수분 에너지를 주는 세련된 도시남성의 화장품
특징
높은 수분함량 ‘아쿠아 액티브 콤플렉스’

주 타겟층
경제활동인구가 될 수 있는
20대 후반~30대 중반의 남성들

성장률
출시한 지 얼마 안 되는 브랜드지만 향후 전망이 밝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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