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해외진출 -중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회사소개
Ⅱ. 기업선정이유
Ⅲ. 해외진출현황
Ⅳ. 중국시장 진출전략
Ⅴ. 현지시장 진출의 장애
Ⅵ. 광 고
ⅥI. 질의 & 응답

본문내용
초략

3. 중국 진출현황
중국 주요 37개 도시142개 백화점에서 매장을 운영

2007년에는 중국 진출
5년 만에 손익분기점 돌파와 흑자전환를 달성

중국 시장 성공을 기반으로 싱가폴과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에도 적극 진출해 아시아 대표 브랜드

3. 라네즈의 해외 주력상품
Skin-care 화장품

워터 슬리핑 팩 플러스 & 하이드라 솔루션

워터 슬리핑 팩 플러스
홍콩과 중국에서 라네즈를 대표하는 제품

하이드라 솔루션
한류스타 송혜교의 광고로 더욱 아시아 여성들의 관심

루미너스 화이트닝

피부를 별처럼 빛나게
빛처럼 환하게 !!

미백 효과를 더욱
강화한 제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태평양 라네즈의 중국진출 성공기
  • 라네즈!! 중국의 女心을 사로잡다!!Ⅰ부 서론 1. 기업선정이유2. 태평양 소개3. 태평양의 현 위치4. 국내 화장품 시장의 위기와 문제점Ⅱ부 본론본론 11. 프랑스 진출2. 미국 진출3. 기타 해외진출 본론 21. 라네즈 소개2. 중국 진출 배경3. 중국 화장품 시장의 현황4. 중국 시장 진출과정 본론 3 1. SWOT분석2. 중국시장 Positioning전략3. 4P전략분석Ⅲ부 결론1장 아모레퍼시픽의 중국시장 공략과 성과분석2장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성공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 세계의 女心을 사로잡다-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기-목 차기업소개 및 연혁해외시장진출배경 프랑스 향수시장 진출 성공기-롤리타 렘피카(철저한 현지화 전략)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성공기 –라네즈(철저한 한국이미지 부곽 전략)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사례가 주는 시사점향후 전망 아모레 퍼시픽 소개 국내 화장품 업계 부동의 1위(다양한 제품군 :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설화수)광복과 함께 설립된 60 여 년 역사의 살아있는 기업2006년

  • [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의 중국 진출 전략
  • 중국AMOREPACIFIC Trading Co.Ltd.AMOREPACIFIC Cosmetics (Shanghai) Co.,Ltd프랑스AMOREPACIFIC EUROPE S.A.S미국AMOREPACIFIC US, INC.일본AMOREPACIFIC JAPAN CO., LTD.대만AMOREPACIFIC Taiwan Co.,Ltd.Taiwan AMORE Co.,Ltd.싱가폴Laneige Singapore Pte.,Ltd.말레이시아Amorepacific Global Operations Pte.Ltd.홍콩LANEIGE MALAYSIA SDN BHD.AMOREPACIFIC HongKong Co.,Limited태국AMOREPACIFIC (Thailand) LIMITED2)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전략– 글로벌 TOP10을 향한 글로벌 사업 추진향후 세계 화장품은 북미, 서유럽 등 선진시장이

  • [다국적기업론] 태평양 화장품 해외 마케팅 성공 사례 및 분석
  • 시장의 역사 / 52. 국내 화장품시장의 현황 / 63. 국내 화장품시장에서의 태평양 / 84. 국내 화장품업체의 해외진출 / 85. 국내 화장품시장의 전망 / 9Ⅳ.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성공과정 ․ ․ ․ ․ ․ ․ ․ ․ ․ ․ ․ ․ ․ ․ ․ ․ ․ ․ ․ ․ ․ ․ ․ ․ ․ ․ ․ ․ 91.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배경 / 92. 초기 프랑스진출 실패 및 원인분석 / 103. Lolita Lempicka의 탄생과 성공전략 분석 / 114. ‘Lolita Lempicka’ 성공이 주는 시사점 / 17Ⅴ. 태평양의 중국,

  • [글로벌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사례
  • 중국의 경우 거대 인구를 바탕으로 하여 시장의 규모를 기회의 요소로 삼아 해외진출국가로 선정하게 되었다. 2.1.1. 4P전략가. Price고가 명품 한방화장품 설화수는 최고급제품의 경우 3,000위안(약 51만원)아모레퍼시픽 한방 화장품 설화수가 베이징, 상하이 등 대도시에 입점하면서 아모레퍼시픽은 저가부터 최고급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을 구축하였다. 현재 중국은 평균가 100위안의 마몽드와 평균가 300위안의 라네즈, 그리고 평균가 1,0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