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해외진출 -중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회사소개
Ⅱ. 기업선정이유
Ⅲ. 해외진출현황
Ⅳ. 중국시장 진출전략
Ⅴ. 현지시장 진출의 장애
Ⅵ. 광 고
ⅥI. 질의 & 응답
- 본문내용
-
초략
3. 중국 진출현황
중국 주요 37개 도시142개 백화점에서 매장을 운영
2007년에는 중국 진출
5년 만에 손익분기점 돌파와 흑자전환를 달성
중국 시장 성공을 기반으로 싱가폴과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에도 적극 진출해 아시아 대표 브랜드
3. 라네즈의 해외 주력상품
Skin-care 화장품
워터 슬리핑 팩 플러스 & 하이드라 솔루션
워터 슬리핑 팩 플러스
홍콩과 중국에서 라네즈를 대표하는 제품
하이드라 솔루션
한류스타 송혜교의 광고로 더욱 아시아 여성들의 관심
루미너스 화이트닝
피부를 별처럼 빛나게
빛처럼 환하게 !!
미백 효과를 더욱
강화한 제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