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론] 네네치킨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소개
2. 국내 치킨시장 상황 분석
사회/문화적 환경 분석
경제적 환경 분석
현재 치킨산업의 특징
치킨외식시장의 현황
PLC(상품수명주기)로 본 치킨산업
3. 3C 분석
4. S-T-P 분석
5. 커뮤니케이션 전략
본문내용
1. 국내 치킨시장 상황 분석
사회/문화적 환경 분석
1)맞벌이 부부의 증가- Life-Style 의 변화
2) 여성의 사회활동 증가- 잦은 외식을 선호하는 경향

경제적 환경 분석
1)조기퇴직 및 취업불황
IMF체제 이후 장기화된 경기침체- 청년실업 증가, 40~50대의 조기 퇴직 급증
2) 소자본 창업 수요 증가
실직자의 증가로 소자본 창업 관심 급증- - 안정적인 매출유지 우선, 소자본 창업가능한 치킨사업 인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교촌치킨의 성공요인과 발전방향
  • 치킨류)-종합메뉴(치킨,햄버거,스낵등) 36가지운영방식배달 및 호프 운영호프운영X공급시스템-도계, 염지 및 가공공장-공급SYSTEM 직접처리-계약 업체에서 공급받음-물류시스템 ⇒ 교촌과 동일대표번호 사용사용(1588-9292)사용(1588-9282)특 징-차별화된 맛-엄격한 위생관리-도계에서 소비까지 공정책임-차별화된 맛-주류 미취급(밝고 청결한 이미지)-치킨대학 연구소 운용-슈퍼바이저의 전문적 매장운용마케팅 전략-방송광고-이벤트통한 대

  • 프랜차이즈경영-굽네치킨 전략 분석
  • 치킨항목유원치킨5,000닭4,500300치킨무300350소스35050비닐봉지50350포장박스350350배달비350150파우더2500식용유2506,550총계6,350매출액 및 영업성과 순이익 분석굽네치킨 유원치킨25,200,000매출액23,400,00011,844,000제조원가11,466,00013,356,000매출총이익11,934,0009,300,000판매비와 관리비7,620,0004,056,000세금공제전 이익4,314,0001,541,280세금 1,639,3202,514,720순이익2,674,680본사빠른 확장슈퍼바이저를 통한 가맹점과의 커뮤니케이션수익

  • [마케팅조사] 굽네치킨 브랜드 인지도와 프로모션 전략
  • 광고에 빈번하게 노출새로운 제품에 대한 높은 호기심Gap 존재굽네 치킨의 현재 마케팅 전략 분석 높은 인지도10대 특히 남학생들의 호기심 자극소녀시대 팬 층의 구매력 견인지나친 광고모델 이미지제품과 모델간 이미지 불일치모델에 대한 비호감이구매욕구를 저하제품에 대한 설명 부족강점약점제품 브랜드 인지 광고제품 속성 어필하는 전략 강화연령대 별 특징10대20대30대40대브랜드네네치킨굽네치킨굽네치킨주문횟수6회 이

  • [국제경영] BBQ의 브랜드 세계화 방안-맥도날드 Franchising 성공 전략을 통한 BBQ의 새로운 세계화 전략 제시
  • 커뮤니케이션 전략지속적인 이벤트로 판촉판촉사회 소외 계층 지원지역 친화 및 재해 재난지원, 무료 창업 교육 실시 기업 사회적 활동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제고 노력PRSocial Network Service 스폰서 십 이용도네이션 마케팅이벤트 / 스폰서십TV, 전철, 버스, 홈쇼핑, 야구장,고속도로 진입로인터넷배너, 신문, TV, SNS 등광고brand mix strategy: 가격전략이벤트 / 스폰서쉽브랜드 노출 수 9백만긍정적 인지도 90%Twitter Donation MarketingBBQ치킨

  • [디자인마케팅] 판촉(PROMOTION)
  • 광고의이해-제품 수명주기에 따른 전략 유형(수빈이가 발표해야될 듯?)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에 따라서 전략에 차이가 있어야 된다.도입기- 이름기억(제품인지)성장기-판매가 젤 많이 올라감(제품특성)성숙기-판매가 줄어들시 시작하지만 이익은 올라간다.(차별성)쇠퇴기- 이익가 판매가 줄어든다. (최소유지 프로모션)7)판촉의 전술쿠폰-가격할인권, 공짜, 하나사면 두 번째 것은 공짜,기간조작,복수구입,둘중하나,명시(받는 곳을 명시),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