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굽네치킨 브랜드 인지도와 프로모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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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 론
2.소비자 행동 양식
3.굽네 치킨 분석
4.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제품 특징에 따른 타깃 소비자

웰빙 식품에 대한 높은 관심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광고 효과에 따른 타깃소비자

광고 모델 ‘소녀시대’에 호감
아이돌그룹에 관심이 많은 10-20대(남)
TV 광고에 빈번하게 노출
새로운 제품에 대한 높은 호기심



높은 인지도

10대 특히 남학생들의 호기심 자극

소녀시대 팬 층의 구매력
견인
지나친 광고모델 이미지

제품과 모델간 이미지 불일치

모델에 대한 비호감이 구매욕구를 저하

제품에 대한 설명 부족


collection item(ex. 웰빙지수 카드)으로
독특한 이미지 전달
- 굽네 데이를 지정하여 이슈화
스타와 함께하는 여름/겨울 캠프
제휴를 통해 학교와 학원에서 간식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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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굽네치킨 13%네네치킨 9%둘둘 2%기타 3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페리카나12%네네치킨9%판매BBQ 0.240 네네 12% 굽네 9% 교촌 13% BHC 10% 페리카나 8% 멕시카나 8%기타 16%페리카나12%▶ 브랜드 최초 상기도 (Top of Mind) BBQ 32%▶ 시장 점유율 (M/S)BBQ 24%출처 : 2011년 한국리서치조사기간 (N= 1,200명)소비자 인지도“고객들에게 감사하고직원들을 사랑하며이웃을 돌보는제너시스 BBQ 그룹이 되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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