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굽네치킨 브랜드 인지도와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2.소비자 행동 양식
3.굽네 치킨 분석
4.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제품 특징에 따른 타깃 소비자
웰빙 식품에 대한 높은 관심
건강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광고 효과에 따른 타깃소비자
광고 모델 ‘소녀시대’에 호감
아이돌그룹에 관심이 많은 10-20대(남)
TV 광고에 빈번하게 노출
새로운 제품에 대한 높은 호기심
높은 인지도
10대 특히 남학생들의 호기심 자극
소녀시대 팬 층의 구매력
견인
지나친 광고모델 이미지
제품과 모델간 이미지 불일치
모델에 대한 비호감이 구매욕구를 저하
제품에 대한 설명 부족
collection item(ex. 웰빙지수 카드)으로
독특한 이미지 전달
- 굽네 데이를 지정하여 이슈화
스타와 함께하는 여름/겨울 캠프
제휴를 통해 학교와 학원에서 간식을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회계관리] 항공운송업 분석
- 재무회계론 대한민국 항공업의 양대산맥 대한항공 아시아나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